부산 사상구, 광·제조업 실태 파악…697개 업체 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사상구는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10인 이상 광·제조업체 697곳을 대상으로 '2025년 광업·제조업 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조사는 국가 지정통계로서 광업과 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 분포 등을 파악하고 정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해 응답자와 면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는 상황에 따라 전화, 우편 등 비대면 조사도 병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부산 사상구는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10인 이상 광·제조업체 697곳을 대상으로 '2025년 광업·제조업 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조사는 국가 지정통계로서 광업과 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 분포 등을 파악하고 정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주요 항목은 조직 형태, 종사자 수, 연간급여액 등 13개다.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해 응답자와 면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는 상황에 따라 전화, 우편 등 비대면 조사도 병행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수집되는 자료는 통계작성 목적에만 이용되며 통계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된다"며 "정확한 조사가 이뤄지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청조에 속은 그녀' 남현희 "남편 불륜 탓 이혼…상간녀는 지금도 교사"
- "김연아보다 더 예쁘다"…피겨 해설 임은수 미모 외신도 '들썩'
- 주사이모, 전현무 저격? "한번 죽다 살아나 보니 달라져"…'빛삭'
- "'김 부장님께 안길 뻔, 못 놔주겠다'…남편한테 카톡 여직원 불륜 맞죠"
- "10년째 신천지 다니는 아내…나와 종교 택하라 했지만" 결혼 20년 남편 호소
- 외도 들통난 남편…"너도 과거 있잖아?" 아내 결혼 전 교제 생트집
- '하정우♥' 차정원 "열애설은 못 막아도 바람은 막을 수 있다"…유쾌 SNS
- 트와이스 모모, 이렇게 섹시해? 등·옆구리 다 보이는 파격 드레스 자태 [N샷]
- 조지 클루니, 박보검 옆에서 외모 좌절감…"얼굴 보고 있으니 죽고 싶을 지경"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시술 중 '2도 화상' 피해 "공황 찾아와…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