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컴백’ 크래비티, 전 멤버 작사·작곡 참여…타이틀곡 ‘쎗넷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이에 따르면, 신보 ‘데어 투 크레이브’에는 타이틀곡 ‘쎗넷고?!(SET NET G0?!)’를 필두로 ‘온 마이 웨이(On My Way)’, ‘스위시(SWISH)’, ‘랑데뷰(Rendez-vous)’, ‘파라노이아(PARANOIA)’, ‘스트레이트 업 투 헤븐(Straight Up To Heaven)’, ‘스타디움(Stadium)’, ‘마리오네트(Marionette)’, ‘언더독(Underdog)’, ‘클릭, 플래시, 파우(Click, Flash, Pow)’, ‘럽 미 어게인(Love Me Again)’, ‘위시 어폰 어 스타(Wish Upon A Star)’까지 총 12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는 전 멤버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먼저 세림은 타이틀곡 ‘쎗넷고?!’와 ‘온 마이 웨이’, ‘파라노이아’ 등 6개의 곡에 참여했고, 첫 자작곡인 ‘마리오네트’를 선보인다. 앨런 역시 타이틀곡 ‘쎗넷고?!’와 ‘랑데뷰’, ‘스타디움’ 등 8개 곡에 참여하며 트랙리스트를 가득 채웠고, 우빈은 ‘랑데뷰’의 프로듀싱과 ‘클릭, 플래시, 파우’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원진은 ‘럽 미 어게인’의 작사에 참여, ‘위시 어폰 어 스타’로 첫 자작곡에 나섰다.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도전한 멤버들도 있다. 정모는 ‘스트레이트 업 투 헤븐’과 ‘럽 미 어게인’, 민희는 ‘클릭, 플래시, 파우’ 작사에 나섰고, 형준은 ‘스타디움’, ‘클릭, 플래시, 파우’, ‘럽 미 어게인’에 참여해 숨겨진 작사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태영은 ‘럽 미 어게인’, 성민은 ‘럽 미 어게인’과 ‘스트레이트 업 투 헤븐’을 통해 솔직하면서도 섬세한 트랙을 완성했다.
앨범에는 크래비티의 첫 유닛 곡이 실린다. 정모·우빈·성민은 ‘스트레이트 업 투 헤븐’, 앨런·원진·형준은 ‘스타디움’, 세림·민희·태영은 ‘마리오네트’를 가창해 각기 다른 색의 세 가지 트랙을 통해 크래비티만의 서사를 전개한다. 여기에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언더독’ 프로듀싱을 맡으며 지원 사격에 나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진정성 넘치는 앨범을 기대케 한다.
‘데어 투 크레이브’는 크래비티가 지금까지 쌓아온 서사 위에서 ‘갈망’이라는 새로운 단계를 마주하는 앨범이다. 이들은 더할 나위 없이 솔직한 선율과 노랫말로 내면의 모든 감정들을 꺼내고, 더욱 넓고 다채로운 세계관으로 그들의 질주를 이어간다.
올해 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크래비티가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자, 2022년 3월 정규 1집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 IN OUR COSMOS)’ 이후 3년여만의 정규 앨범인 만큼, 이번 ‘데어 투 크레이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크래비티의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수지, 150kg→70kg대 진입…몰라보게 달라졌네
- 김선아, 저화질 뚫고 나오는 건강美…역대급 수영복 자태 [DA★]
- 사강 자궁내막증 수술, 7cm 조직 파열 후 “서는 것조차 힘든 몸” [DA★]
- 12세 서이브 벌써 170cm?! 日 공연 ‘구두 훌렁’ 사고에도 의연
- 박유천, 수척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일본서 은퇴 번복 행보
- 하희라 눈물, 최수종 이혼소송 중 맞바람…명연기 난리 (잉꼬부부)
- 이영애 낮술까지 적셔… 강원도 소확행 여행 포착 [DA★]
- 이성경 확달라진 미모, 이탈리아 나폴리도 반했다 [DA★]
- [★1줄컷] “방송 피하려고 문신 더 새겼다” 가수 이정의 고백, 이젠 지우고 싶다
- “이 비주얼 실화?” 수지의 근황, 조용히 레전드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