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3일만 5kg 감량…고무줄 몸무게 비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34)가 최근 3일 만에 5kg 감량에 성공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그린룸 스튜디오의 자체 콘텐츠 '유쾌한 경표씨'에는 "다이어트 성공한 고경표가 추천하는 일본보다 맛있는 인생 소바집"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그린룸 스튜디오]](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1/ned/20250611134553116ayoe.jpg)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고경표(34)가 최근 3일 만에 5kg 감량에 성공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그린룸 스튜디오의 자체 콘텐츠 ‘유쾌한 경표씨’에는 “다이어트 성공한 고경표가 추천하는 일본보다 맛있는 인생 소바집”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고경표는 확연히 달라진 턱선과 헤어스타일로 제작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고경표는 “지금 드라마 찍느라 다이어트 중이다”라며 “사실 친한 형들하고 일본 갔다가 어제 귀국했다. 유튜브 찍겠다고 제작진들에게 카메라 빌려갔는데 카메라가 켜지면 다들 의식하고 재미없는 소리 하다가 카메라만 내리면 헛짓거리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생긴다. 건질게 하나도 없었다”고 했다.
고경표는 최근 3박 4일간 일본 여행을 다녀온 후일담을 들려줬다.
그는 “슬라이드랑 집라인 타는 데가 있더라. 후쿠오카 타워 쪽에. 근데 이게 체중 제한이 있다. 89kg 넘으면 못 탄다. 왜냐하면 집라인은 위험하다. 끊어질 수 있고. 아니 나 다이어트 하고 왔는데 무슨 89kg야, 하고 재봤더니 91kg더라. 결국 못탔다. 너무 다행인 거는 오늘 또 쟀는데 다시 잴 때는 86kg까지 내려왔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분명히 제 몸무게는 그 수준이 아니었다. 근데 이제 평생 놀림감 하나 생긴 거다. 같이 갔던 형들은 되게 한심하게 생각하더라. 근데 5kg나 더 빠졌다. 하루에 2만 보씩 걷다 보니까. 또 여행 가서도 (다이어트 보조제) 잘 챙겨먹었다. 일본 음식들 짜니까 혈당 오를까 봐”라고 고백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한길 “내 뒤에 美·日 있어…나 건드리면, 트럼프 정부에 알릴 것”
- “동선 겹친 건데 짐승처럼 제압” 아이돌 과잉 경호 피해자의 항변
- “채권자는 김수현”…‘가세연’ 김세의 아파트 2채 가압류
- ‘방송 재개’ 주호민 “비꼬는 댓글 많지만”…특수교사 2심 무죄 반박
- 아이돌서 페인트공 변신…“성수기엔 월 1500만원 번다”
- “딸 인생 걸고 맹세”…홍진경, 정치색 논란 재차 해명
- “캐나다 잔챙이”…‘이재명 정부 저격’ JK김동욱, 피고발 위기
- 방탄소년단 지민·정국도 돌아온다…우리도 군필
- “머리를 기둥에 내려찍어 정신 없이 맞았다”…이국주, 대중교통 트라우마 고백
- [단독] 30대 싱글맘 죽음 내몰았는데…5000% 고리 사채업자 풀려났다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