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호텔·여행이 뜬다…'하이엔드 서머' 이끄는 6가지 선택

김동찬 기자 2025. 6. 11. 10: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럭셔리 호텔은 미식 페어링과 콘서트로, 여행사는 비즈니스 클래스 장거리 패키지로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올여름, 감각적인 '하이엔드 서머'를 완성할 프리미엄 콘텐츠 6가지를 소개한다.

프리미엄 호텔과 관광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이번 시즌 콘텐츠는 단순한 휴식이나 미식의 차원을 넘어, 문화와 경험의 결합이라는 가치를 담고 있다.

특별한 여름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시즌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비즈니스 클래스 여행부터 호텔 미쉐린 프로모션·클래식 콘서트까지
감각적인 여름 라이프스타일 제안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럭셔리 호텔은 미식 페어링과 콘서트로, 여행사는 비즈니스 클래스 장거리 패키지로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올여름, 감각적인 '하이엔드 서머'를 완성할 프리미엄 콘텐츠 6가지를 소개한다.

롯데관광개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 롯데관광개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HIGH&'의 대표 상품으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공화국을 13일간 여유롭게 둘러보는 일정으로, 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서울 수도권 전용 픽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여행이다.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응고롱고로 보호구역 사파리, 빅토리아 폭포 관람, 케이프타운 5성급 호텔 3연박 등 대자연과 도심을 아우르는 일정이 특징이며, 가격은 1인 기준 1799만원부터다.

소피텔 서울, 프렌치 감성 입힌 '10만원 빙수'

■ 소피텔 서울, 프렌치 감성 입힌 '10만원 빙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는 프렌치 감성을 입힌 고급 빙수 2종을 선보였다. 특히 '망고 빙수 스크레(Mango Bingsu Secret)'는 은은한 샹티 크림과 돔 형태 연출이 특징인 시그니처 메뉴로, 10만원이라는 프리미엄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다른 메뉴 '빙수 클라시크'는 팥앙금 위에 카다이프 토핑과 인절미, 옥수수칩 등을 곁들여 전통과 현대를 결합한 디저트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튀르키예 셰프 초청 미식 프로모션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튀르키예 셰프 초청 미식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13일부터 튀르키예 출신 셰프 유수프 귈리이옌(Yusuf Gülyiyen)을 초청해 정통 터키 요리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수란과 요거트를 곁들인 'Çılbır(츨브르)', 전통식 메네멘, 양 어깨살 로스트, 바클라바 디저트까지 다양한 튀르키예 요리를 포함한다.

같은 기간, 1일 한정 '테라스 선셋 와인 페스티벌'도 열려 36종 와인과 함께 셰프의 케밥과 바클라바를 페어링 메뉴로 즐길 수 있다. 행사는 1인 11만원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오솔레일'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오솔레일'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르미에르'는 여름을 테마로 한 오솔레일(Au Soleil) 애프터눈 티 세트를 10월 말까지 운영한다. 망고, 복숭아, 토마토, 바질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와 고급 세이보리 메뉴가 함께 제공되며, 2인 기준 8만원이다.

클래식 스콘과 오션 젤리, 다양한 차와 커피가 포함돼 한낮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포시즌스 서울 '유유안', 미쉐린 1스타 획득 기념 프로모션

■ 포시즌스 서울 '유유안', 미쉐린 1스타 획득 기념 프로모션

광화문의 포시즌스 호텔 서울 내 중식당 '유유안'은 미쉐린 1스타 재획득을 기념해 셰프 토 콱 웨이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송화단 연두부, 하가우, 불도장, 북경오리, 황두장 전복찜 등으로 구성된 런치·디너 코스는 각각 17만8000원, 26만8000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정원 속 클래식 콘서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정원 속 클래식 콘서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16일, 호텔 야외 정원 '워터폴 가든'에서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의 클래식 콘서트 'Serenade in the Timeless Garden'을 개최한다. 약 50분간 자연과 클래식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이며, 지정 좌석 사전 예약자 외에도 누구나 정원 내에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무료 공연이다.

이번 무대는 호텔 정원을 예술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장하려는 장기 프로젝트의 시작점으로, 향후 다양한 가든 콘서트 시리즈가 이어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호텔과 관광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이번 시즌 콘텐츠는 단순한 휴식이나 미식의 차원을 넘어, 문화와 경험의 결합이라는 가치를 담고 있다. 특별한 여름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시즌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