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공룡 라인업 공개…티라노사우루스 렉스부터 아퀼롭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감독 가렛 에드워즈) 측이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거대 공룡부터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미니 공룡까지 다채로운 공룡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속에 등장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룡들을 11일 공개했다.
이어 쥬라기 시리즈의 대표 공룡인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는 등장만으로도 위협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감독 가렛 에드워즈) 측이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거대 공룡부터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미니 공룡까지 다채로운 공룡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속에 등장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룡들을 11일 공개했다.
먼저 육지를 지배하는 타이타노사우루스는 초식 공룡 중 가장 거대한 용각류로, 15.7m의 거대한 키와 13톤에 달하는 몸무게를 자랑한다. 무리를 지은 채 이동하는 이들의 거대한 포효는 대지를 울리며 탐사팀을 단번에 긴장시킨다. 이어 하늘을 지배하는 케찰코아틀루스는 거대한 날개와 날카로운 부리로 알에서 DNA를 채취하려는 탐사팀을 절벽 끝까지 밀어 넣으며 위협에 빠뜨리며 긴장감을 높인다. 바다를 지배하는 모사사우루스는 30m가 넘는 길이에 2만kg을 넘는 거대 생물이지만, 바다를 범고래처럼 가르며 빠르게 추격, 침입자에게 숨 쉴 틈 없는 공포를 안긴다.



이어 쥬라기 시리즈의 대표 공룡인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는 등장만으로도 위협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전 시리즈보다 더 크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수중 추격전을 벌인다. 이는 마이클 크라이튼의 원작 소설 '쥬라기 공원'에 등장하는 장면을 오마주한 것이다. 고무 튜브를 탄 채 위태롭게 강을 건너고 있는 이들을 거대한 꼬리를 좌우로 흔들며 엄청난 속도로 뒤쫓는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의 모습은 스릴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뿐만 아니라 '쥬라기 월드'를 대표하는 공룡인 블루를 잇는 새로운 공룡이 등장한다. 아퀼롭스는 짧은 주둥이와 뾰족한 뿔이 머리를 감싸는 귀여운 비주얼의 초식 공룡으로, 뜻밖에 탐사에 함께하게 된 델가도 패밀리의 막내 이사벨라(오드리나 미란다)와 유대를 쌓으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버려진 '쥬라기 공원'의 실험실에서 살고 있는 돌연변이 공룡들도 등장을 예고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와 헨리 박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작품에는 스칼렛 요한슨과 마허샬라 알리, 조나단 베일리 등이 출연했다.
또한 '고질라' '로그 원: 스타워즈 시리즈' '크리에이터'를 통해 거대한 스케일 속에 시각적 디테일을 유려하게 담아내는 것으로 극찬받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1993년 시리즈 1편 '쥬라기 공원'의 각본을 썼던 데이빗 코엡이 30년 만에 복귀해 기대를 더 한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오는 7월 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