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개봉 韓 영화 흥행 1위 '킹 오브 킹스', 국내용 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6000만 달러(약 817억 9600만원)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영화 '킹 오브 킹스'(감독 장성호)가 국내 7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1일 배급사 ㈜디스테이션이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해 질 녘 황금빛 평원을 배경으로, 찰스 디킨스와 그의 막내아들 월터가 '예수'를 바라보는 순간을 담아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6000만 달러(약 817억 9600만원)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영화 '킹 오브 킹스'(감독 장성호)가 국내 7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1일 배급사 ㈜디스테이션이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해 질 녘 황금빛 평원을 배경으로, 찰스 디킨스와 그의 막내아들 월터가 '예수'를 바라보는 순간을 담아내었다. 마치 빛 속에서 걸어 나오는 듯한 예수의 모습은, 두 사람뿐 아니라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와도 직접 마주하려는 듯하다. 여기에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라는 카피는 영화 속 이들의 이야기가 희망과 삶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기적 같은 여행임을 암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킹 오브 킹스'는 영국의 뛰어난 작가 찰스 디킨스가 막내아들 월터와 함께 2000년 전 가장 위대한 이야기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그린 글로벌 흥행작 K-애니메이션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아서 왕을 외치며 극장에서 사고를 치는 월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아버지 찰스 디킨스가 아서 왕을 동경하는 월터에게 진정한 왕 예수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2000년 전 예수가 살아가던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
물 위를 걷는 순간,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000여 명의 군중을 먹이는 사건 등 놀라운 기적의 순간들을 함께하며 찰스와 월터는 예수의 인생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월터의 "고마워요, 아빠"라는 대사는 예수와 함께한 기적 같은 여행이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북미 박스오피스 한국 영화 역대 1위 기록'과 '10년의 제작 기간' '30년의 노하우' 'K-애니메이션의 뛰어난 성취'와 같은 카피가 눈길을 끈다.
한편 '킹 오브 킹스'는 최근 이병헌, 진선규, 이하늬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의 더빙 캐스트 소식을 공개한 바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만취해 택시 탔다 눈 뜨니 호텔…성폭행 자백한 기사 "악령에 씌었는지" 궤변
- '하나뿐인 내편' 배우 정은우, 너무 이른 40세 사망…안타까움
- 블핑 제니, 200억 용산 건물주 됐다…이라크 대사관 있던 곳
- 日성인물 여배우, 8선 거물 꺾고 당선…"5년간 매일 거리 인사"
- "김승현 아버지 공장 불로 구치소 수감, 생활고"…이번엔 영정사진 찍었다
- "생활비 500만원 주는데, 양가에 명절 용돈 '10만원도 못 주겠다'는 아내"
- "날 때리던 친언니, 연 끊었는데 결혼식 가야 하나…축의금은 줄 생각"
- "마블링이라고는 없다…양갱인 줄" 눈 의심한 설 선물 LA갈비
- 김연경 "내 나이 많다고? 요즘 공개 구혼 메시지 폭주…귀찮아 죽겠다"
- "고양이 밥 주면 죽여버리겠다"…부산 아파트 캣맘 향한 살벌 경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