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흥행 1위 韓영화…‘킹 오브 킹스’ 국내 상륙,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60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영화 '킹 오브 킹스'가 7월 국내 상륙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 오브 킹스'는 영국의 뛰어난 작가 찰스 디킨스가 막내아들 월터와 함께 2000년 전 가장 위대한 이야기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그린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 오브 킹스’는 영국의 뛰어난 작가 찰스 디킨스가 막내아들 월터와 함께 2000년 전 가장 위대한 이야기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그린 그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해 질 녘 황금빛 평원을 배경으로, 찰스 디킨스와 그의 막내아들 ‘월터’가 ‘예수’를 바라보는 순간을 담아내었다. 마치 빛 속에서 걸어 나오는 듯한 예수의 모습은, 두 사람뿐 아니라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와도 직접 마주하려는 듯하다. 여기에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라는 카피는 영화 속 이들의 이야기가 희망과 삶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기적 같은 여행임을 암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킹스 오브 킹스’는 앞서 이병헌, 진선규, 이하늬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의 더빙 캐스트 소식을 공개해 더빙판에 대한 기대도 끌어올린 바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이혜원 신혼 때 소환 “…밤에 잠도 못 자” (선넘패)
- 추자현 무당 됐다 (견우와 선녀)
- 전현무, 또 홍주연 언급? “대구에 있었을 때…” (전현무계획2)
- 서장훈도 놀라게 만든 ‘1000억’ 자산가 “돈 세느라 지문 닳았다”
- “임신했으니 돈 줘…또 줘” 손흥민 협박한 남녀, 결국 구속기소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