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정봉이 짤'로 중국 광고 촬영…부처남이라 불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홍이 '살롱드립2'에서 중국 부처남이 된 사연을 전했다.
10일 오후 유튜브 채널 '테오'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영화 '하이파이브'의 주역 배우 라미란, 안재홍이 출연했다.
안재홍은 "스태프분들이 사진을 프린트해서 사인을 받으시더라"라며 '정봉 짤'이 중국의 '이너피스' 상징이 됐다고 부연했다.
더불어 안재홍은 중국에서 '부처남'으로 불린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안재홍이 '살롱드립2'에서 중국 부처남이 된 사연을 전했다.
10일 오후 유튜브 채널 '테오'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영화 '하이파이브'의 주역 배우 라미란, 안재홍이 출연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 이어 영화 '하이파이브'로 다시 만난 라미란과 안재홍. 특히 안재홍이 연기한 '응팔'의 정봉이의 글로벌 인기가 전해졌다. 절 앞에서 연꽃을 들고 있는 '정봉 짤'은 중국 드라마까지 진출해 대유행 중이라고. 이에 안재홍은 "중국 분들이 굉장히 좋아해 주신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중국에서 광고를 찍고 왔다"라며 인기에 힘입어 중국에서 자동차 광고를 찍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재홍은 "스태프분들이 사진을 프린트해서 사인을 받으시더라"라며 '정봉 짤'이 중국의 '이너피스' 상징이 됐다고 부연했다. 더불어 안재홍은 중국에서 '부처남'으로 불린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발기부전' 남친과 결혼 결심…시댁 "1년 동거 후 '며느리 자질' 보고 승낙"
- 수척해진 심권호, 눈시울 붉히며 간암 초기 고백→수술…회복 기원 봇물 [N이슈]
- "처가 10만원, 시댁 30만원"…아내 속이고 봉투에서 돈 빼내 차별한 남편
- '전 야구선수-아내 불륜' 폭로한 남편…"내 의처증에서 시작된 자작극"
- 간 이식해 줬더니 "각자 인생 살자" 돌변…사실혼 아내, 상간남 있었다
- 구준엽, 故서희원 묘비에 입맞춤…추모 동상 비화 공개
- 과로로 사망 8시간 뒤에도 업무 지시 문자…32세 흙수저 개발자의 마지막
-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전…30년간 낸 축의금만 아파트 한채값"
- 새벽 해변 여자 화장실서 '몰카 1000장' 찍은 변호사…"상습 범행"
- "우리 집 몇억이야? 나중에 나 줄 거지?"…초4 딸 물음에 부모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