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서울, 휴식과 미식 즐기는 여름 패키지∙메뉴 공개

김시균 기자(sigyun38@mk.co.kr) 2025. 6. 10.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여의도에 있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서울)이 올 여름 도심 속 피크닉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페어몬트 겟어웨이 패키지'와 신선한 여름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 '마리포사 썸머 메뉴'를 선보인다.

10일 페어먼트 서울은 "감각적인 객실과 최고의 한강뷰, 신선한 제철 재료로 완성한 미식 코스가 더해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품 한강뷰 객실·피크닉 키트
도심 속 여름 객실 패키지 운영
철갑상어·장어·초당 옥수수 포함
夏 식재료 듬뿍 미식 코스도 선봬
페어몬트 서울은 ‘페어몬트 겟어웨이 패키지’와 신선한 여름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 ‘마리포사 썸머 메뉴’ 등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에 있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서울)이 올 여름 도심 속 피크닉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페어몬트 겟어웨이 패키지’와 신선한 여름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 ‘마리포사 썸머 메뉴’를 선보인다.

10일 페어먼트 서울은 “감각적인 객실과 최고의 한강뷰, 신선한 제철 재료로 완성한 미식 코스가 더해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페어먼트 서울에 따르면 페어몬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가격은 46만원부터 시작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페어몬트 룸 또는 여의도와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룸 숙박 1박이 포함되며, 전용 피크닉 매트와 리유저블 컵으로 구성된 ‘피크닉 웰컴 키트’가 제공돼 객실은 물론 한강 공원에서도 감성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F&B 크레딧과 함께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해 도심 속 완벽한 웰니스 휴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페어몬트 서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체크인 하루 전까지 무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 또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30명에게 무료 조식 2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17일까지 진행된다.

페어몬트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에서도 6월부터 계절의 신선함을 담은 ‘마리포사 썸머 메뉴’를 운영한다. 시즌 메뉴로는 철갑상어, 장어, 초당 옥수수 등 여름 제철 식재료를 골고루 활용해 계절의 풍미를 정교하게 담아낸다.

대표 메뉴로는 철갑상어 세비체, 훈연한 장어 라비올리, 캐비어를 얹은 감자 타르트, 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케이크 등이 있다. 각 요리는 재료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마리포사만의 섬세한 미식적 해석이 돋보인다.

메뉴는 △Degustation (5코스) 19만원 △Chef’s Collection (6코스) 22만원 △Gala Tribute (8코스) 25만원으로 구성된다. 예약은 네이버, 캐치테이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