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임라라 입덧에 같이 구역질 ‘쿠바드 신드롬’ 공감 임신 판정(엔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민수가 아내 임라라와 입덧을 함께 했다.
영상에서 손민수는 입덧하는 임라라가 원하는 음식을 만들어, 휴식기를 챙겨주느라 바쁘게 움직였다.
이어 임라라는 챗GBT에 남편의 입덧에 대해 검색했고 쿠바드 신드롬, 공감 임신이라는 말에 웃었다.
손민수의 입덧 증세는 계속 됐고, 임라라는 "사랑스럽다고 해야 할지, 꼴 보기 싫다 해야 할지"며 공감 금지령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손민수가 아내 임라라와 입덧을 함께 했다.
6월 9일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공감임신하고 입덧시작한 극 F남편! 쿠바드 증후군이요? 임신 8주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입덧까지 대신하는 남편 손민수가 담겼다. 영상에 대해 임라라는 "웃기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살짝 짱나기도 한 이 상황ㅋㅋㅋㅋ 남편분 입덧하신 분들 많으신가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라고 알렸다.
영상에서 손민수는 입덧하는 임라라가 원하는 음식을 만들어, 휴식기를 챙겨주느라 바쁘게 움직였다. 훠궈를 원한다는 말에 바로 요리 재료를 사러 나서기도. 또 임라라가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된장찌개를 포장하러 가다가 소고기 주문을 받았고 상큼한 블루베리도 챙겼다.
하지만 이후 손민수는 "나도 못 먹겠어"라며 입덧을 시작해 웃음을 더했다. 임라라는 "찐이야 장난이야"라고 했지만 화장실에서 격하게 속을 비워내는 남편에 당황했다.
임라라는 "자기야. 기분 나쁘게 듣지 말아봐. 나도 힘든데 너가 옆에서 이러니까 짜증날 거 같아"라고 해 손민수를 폭소케했다. 하지만 속 아파 힘들어하는 손민수의 등을 쳐주며 유쾌하게 반응했다. 손민수는 "나도 입덧약 먹어도 되나"라고 해 임라라를 웃게했다.
이어 임라라는 챗GBT에 남편의 입덧에 대해 검색했고 쿠바드 신드롬, 공감 임신이라는 말에 웃었다. 손민수의 입덧 증세는 계속 됐고, 임라라는 "사랑스럽다고 해야 할지, 꼴 보기 싫다 해야 할지"며 공감 금지령을 내렸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김우빈♥’ 신민아 눈만 마주쳤을 뿐인데, 스페인 들썩인 루이비통 여신美
- 원걸 유빈 맞아? 테니스 코트 위 파격 노출 “몸매 미쳤다, 못 본 사이 더 예뻐졌네”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패리스 힐튼, 이 언니 멋지네‥차 잃은 女팬에 현대차 선물
- 박영규, 25살 연하 4번째 ♥아내 얼굴 최초공개 “데미 무어 소환”(살림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