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 구라모토, '더시즌즈' 출연…박보검과 연주 콜라보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에이지 거장' 유키 구라모토가 배우 박보검과 만난다.
'디스패치' 취재 결과, 유키 구라모토는 10일 KBS-2TV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녹화에 참여한다.
유키 구라모토는 일본 유명 피아니스트다.
유키 구라모토와 어떤 음악 시너지를 내게 될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유하늘기자] '뉴에이지 거장' 유키 구라모토가 배우 박보검과 만난다.
'디스패치' 취재 결과, 유키 구라모토는 10일 KBS-2TV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녹화에 참여한다. 피아노 연주와 음악 토크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유키 구라모토는 일본 유명 피아니스트다. 부드럽고 잔잔한 멜로디 연주가 특징. 대표곡으로는 '레이크 루이스'(Lake Lousie), '로맨스'(Romance), '메디테이션'(Meditation) 등이 있다.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콘서트 '피스풀리'(Peacefully)를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대구, 인천, 서울 등 총 8개 도시를 찾는다.
박보검과의 연주 콜라보도 예상된다. 박보검은 그간 출중한 피아노 실력을 선보였다. 유키 구라모토와 어떤 음악 시너지를 내게 될까.
한편 유키 구라마토가 출연한 방송분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20분에 공개된다.
<사진출처=디스패치DB, 크레디아>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