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당신의 맛’ 깜짝출연…고민시 ‘엄마 같은 존재’로 깊은 울림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이 '당신의 맛'에 특별출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연주(고민시 분)의 어린 시절을 보듬고 길러낸 사찰의 주지 스님 역으로 분해,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의 정서를 단단히 붙잡았다.
한편, 황정민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늘(10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황정민이 ‘당신의 맛’에 특별출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연주(고민시 분)의 어린 시절을 보듬고 길러낸 사찰의 주지 스님 역으로 분해,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의 정서를 단단히 붙잡았다.
지난 방송 인생의 벼랑 끝에서 절을 다시 찾은 연주가 주지 스님의 품에 안겨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괜찮다…다 괜찮아요”라는 한마디는 그녀의 상처에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다. 이어 연주와 함께 잣 팬케이크와 두부 스크램블을 만드는 장면에서는 소박한 일상 속 따뜻함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연주의 상처를 조용히 감싸 안으며, 단순한 조언자를 넘어 삶의 전환점에 선 그녀를 지지하는 ‘엄마 같은 존재’로 극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감정을 절제된 연기로 풀어내며 인물과 서사를 설득력 있게 연결했고, 극의 완성도에도 깊이를 더했다.
황정민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넷플릭스 ‘D.P. 시즌2’,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가족X멜로’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열혈사제2’, ‘감자연구소’, 그리고 ‘당신의 맛’까지 장르 불문 활약을 이어가며 탄탄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황정민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늘(10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영, 이렇게 글래머였다고? 반전 볼륨+우아 섹시美 [★SNS]
- 박영규, ♥4번째 아내 최초 공개 ‘25살 연하 데비 무어 닮은꼴’
- 박나래 비보, ‘나혼산’ 함께 나왔던 할머니 잃었다... 녹화도 불참-빈소 지키는 중
- 하지원, 길거리 사진에 실검 발칵!…48세 비주얼 실화?
- 충격! ‘예능대부’ 이경규, 약물 운전 의혹으로 경찰 수사 받아
- ‘전역’ RM·뷔 “나라 지켜주신 분들 덕분에 BTS도 활동할 수 있었다” [SS현장]
- 신세계 회장 장녀, 아이돌 데뷔한다…테디표 혼성그룹 합류
- 김정난, 부친상 비보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 작별 인사
- 타블로 “‘타진요’ 가해자 중 연예인 있어…누군지 알잖아” 충격 폭로
- 클레오 출신 채은정, 8월 품절녀 된다…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