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츄와 한솥밥 먹는다…ATRP와 전속계약[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아티스트 아린(본명 최예원)이 ATRP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ATRP 측은 6월 10일 "맑고 청명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아린은 늘 진심 어린 태도와 꾸준한 성장으로 깊은 인상을 주는 아티스트였다.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아린이 자신만의 색으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겸 아티스트 아린(본명 최예원)이 ATRP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ATRP 측은 6월 10일 “맑고 청명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아린은 늘 진심 어린 태도와 꾸준한 성장으로 깊은 인상을 주는 아티스트였다.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아린이 자신만의 색으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린은 2015년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로 데뷔한 이후 투명하고 청아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존재감을 바탕으로 음악과 연기 양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tvN 드라마 ‘환혼’,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내 남자친구는 상남자’,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온 아린은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S라인’으로 칸 시리즈 핑크 카펫에 오르며 배우로서의 글로벌 가능성도 입증했다.
또한 오랜 시간 이어온 꾸준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영향력을 전하는 아티스트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ATRP는 “아린의 오마이걸에서의 기존 활동을 존중하며 연기와 음악, 그리고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ATRP와 함께 다방면의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며 “그 여정의 중심에서 아린이 더욱 자유롭게 자신만의 색을 펼칠 수 있도록, 탄탄하고 유연한 기반이 돼 줄 것”이라고 전했다.
아린과 전속 계약을 맺은 ATRP는 아티스트 츄가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로, WM엔터테인먼트에서 총괄 이사를 지낸 김진미 대표가 설립했다. 특히 이번 아린과의 전속 계약 역시 두 회사간 신뢰와 협력의 연장선상에서 이뤄진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ATRP와 새로운 출발을 알린 아린은 감각적인 기획력과 섬세한 매니지먼트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앞으로 펼쳐갈 무한한 성장 가능성에 업계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김우빈♥’ 신민아 눈만 마주쳤을 뿐인데, 스페인 들썩인 루이비통 여신美
- 원걸 유빈 맞아? 테니스 코트 위 파격 노출 “몸매 미쳤다, 못 본 사이 더 예뻐졌네”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패리스 힐튼, 이 언니 멋지네‥차 잃은 女팬에 현대차 선물
- 박영규, 25살 연하 4번째 ♥아내 얼굴 최초공개 “데미 무어 소환”(살림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