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샤오팅, 보이그룹 멘토로 나선다

이선명 기자 2025. 6. 10.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플러 멤버 샤오팅.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 멤버 샤오팅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 C’ 마스터로 출연한다.

10일 클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오팅은 2021년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참가를 계기로 데뷔해 성장 스토리를 쌓아온 대표 아이돌이다. 이번 ‘보이즈 2 플래닛 C’에서 전문 마스터로서 참가자들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조언하며 멘토 역할을 맡는다.

샤오팅은 케플러 활동뿐 아니라 중국 저장위성TV ‘달려라’와 ‘2024 슈퍼사운드 페스티벌’ MC로 다채로운 예능 경험을 쌓았다.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보이즈 2 플래닛 C’에서 참가자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울 계획이다.

케플러 멤버 샤오팅.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는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출신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티피-탭’(TIPI-TAP)으로 국내 음악 방송 1위 및 미국 빌보드 200 차트 진입을 달성했다. ‘2025 케플러 팬콘 투어 [비욘드 더 스타]’를 통해 서울·요코하마·마카오·타이페이 등을 순회했고, 지난 4월 30일 일본 첫 미니앨범 ‘어게인스트 더 월드’(AGAINST THE WORLD)를 발매하며 현지 활동을 본격화했다.

‘보이즈 2 플래닛 C’는 오는 7월 18일 첫 방송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