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미용 도전' 이지현, 싱글맘 고충 토로 "엄마는 시간거지"[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싱글맘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지현은 9일 자신의 계정에 "엄마는 시간거지에요. 갈수록 미용은 더 재밌어지는데. 다른 친구들은 아침 일찍 와서 연습하고 수업 끝나고도 연습하는데"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이지현은 "정말 정교해야 하는 컷트, 제일 어려운 종목 컷트. 연습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하다. 연습의 필요성을 절절하게 온몸으로 느끼는데 잠을 더 줄여야 하나"라고 고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싱글맘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지현은 9일 자신의 계정에 "엄마는 시간거지에요. 갈수록 미용은 더 재밌어지는데. 다른 친구들은 아침 일찍 와서 연습하고 수업 끝나고도 연습하는데"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현은 실습 마네킹으로 컷트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진지한 표정과 선명한 팔근육이 눈길을 끈다. 이지현은 "정말 정교해야 하는 컷트, 제일 어려운 종목 컷트. 연습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하다. 연습의 필요성을 절절하게 온몸으로 느끼는데 잠을 더 줄여야 하나"라고 고민했다.
이지현은 1998년 아시아 최초 한일 합작 걸그룹 써클 멤버로 데뷔했으나 2000년 팀이 해체됐다. 이후 이지현은 2001년 쥬얼리 멤버로 재데뷔,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또 'X맨'의 '당연하지' 코너에서 '퀸'으로 군림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이지현은 2006년 쥬얼리를 탈퇴, 2016년과 2020년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2021년에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 ADHD 아들 육아 고민을 털어놔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 故함효주, 교통사고로 안타까운 사망..오늘(8일) 12주기
- 배우 이휘향 남편 故김두조씨, 사랑에 빠져 조폭생활 청산後 외조 전념…'…
- 남궁민, 무명시절 현장서 받은 충격적 모욕…"그냥 이름이 개XX였다"(요…
- '10억 CEO' 지소연, ♥송재희와 사기 결혼 폭로 "남편 덕 본다고?…
- ‘♥안성현 구속’ 성유리, 맘고생 후..“울 아부지 시점 나의 문제점”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