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남편 카드 대출 트라우마 "길바닥 나앉게 생겼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영희가 10세 연하 남편 때문에 아찔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최은경이 한의사 이경제, 개그우먼 김영희, 방송인 김새론을 집으로 초대해서 모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최은경은 "남편이 김영희에게 잘해주려고 카드 대출을 받았다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10세 연하 남편 때문에 아찔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최은경이 한의사 이경제, 개그우먼 김영희, 방송인 김새론을 집으로 초대해서 모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영희는 "남편과 결혼을 하겠다고 생각한 건 연애 4개월 때쯤이었다. 너무 착하고 밝다. 세상 물정을 하나도 모른다. 정말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에 최은경은 "남편이 김영희에게 잘해주려고 카드 대출을 받았다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희는 "대출받아서 사주거나 12개월 할부를 하는데 내 생일날 시작해서 다음 내 생일에 또 시작하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2022년에 딸 낳고 조리원에 있을 때였는데 하필 퇴소 일주일 후가 이사였다. 그때 남편 명의로 전세자금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조리원에 있는 나한테 부동산에서 전화가 와서 '남편분이 카드 대출받아서 신용 점수가 떨어졌다'고 하는 거다"라며 아찔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집 계약금을 넣어놨는데 대출이 안 될 수도 있는 상황인 거다. 길바닥에 나앉게 생겨서 남편에게 전화해서 '왜 카드로 대출받았냐'고 했더니 '서프라이즈로 출산 기념 선물을 사주고 싶었다'고 하는 거다. 그래서 내가 '이런 서프라이즈가 어디있냐'고 난리를 쳐서 다시 돈을 채워 넣고 신용 점수가 회복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나는 대출과 할부에 있어서 학을 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말자할매' 캐릭터로 활약 중인 김영희는 "내가 방송을 오래 못했을 때가 있었다. 그때 개그우먼으로서의 직업이 너무 흔들리는데 난 웃기고 싶으니까 코미디 연극도 하고 스탠드업 코미디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연극이 거의 애드리브였다. 관객들 고민 들어주고 즉문즉답하는 건데 7년을 했다. 사실 이걸 방송으로 하게 될 줄은 몰랐다"며 "'개그콘서트'가 생기면서 정범균 선배가 같이하자고 해서 '말자 할매'가 탄생하게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최은경은 "김영희가 전성기만큼 바빠진 게 너무 좋고 행복하다"며 "이렇게 대박 나는 게 더 좋다"며 진심으로 응원했다. 이에 김영희는 "언니는 나한테 키다리 언니다. 항상 내가 안 좋았을 때나 잘되고 있을 때도 같이 지냈다.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할 때도 보러 와서 내가 하는 개그 봐주고, 내가 선배지만 힘들 때라 돈을 팍팍 쓸 수 없었는데 언니가 다들 커피 사주라고 용돈까지 줘서 어깨가 올라갔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supremez@sportschous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 故함효주, 교통사고로 안타까운 사망..오늘(8일) 12주기
- 배우 이휘향 남편 故김두조씨, 사랑에 빠져 조폭생활 청산後 외조 전념…'…
- 남궁민, 무명시절 현장서 받은 충격적 모욕…"그냥 이름이 개XX였다"(요…
- '10억 CEO' 지소연, ♥송재희와 사기 결혼 폭로 "남편 덕 본다고?…
- ‘♥안성현 구속’ 성유리, 맘고생 후..“울 아부지 시점 나의 문제점”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