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정유경 회장 장녀, 아이돌 그룹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 문서윤(활동명 애니)씨가 빅뱅 태양과 블랙핑크 로제 등이 소속된 더블랙레이블의 신인 5인조 혼성 그룹으로 데뷔한다.
더블랙레이블은 애니를 비롯해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로 구성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는 23일 데뷔한다고 9일 밝혔다.
더블랙레이블은 이날 올데이 프로젝트의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열고 그룹명, 소개 영상, 멤버 사진 등을 공개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미야오'에 이은 더블랙레이블의 두 번째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태양과 같은 소속사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 문서윤(활동명 애니)씨가 빅뱅 태양과 블랙핑크 로제 등이 소속된 더블랙레이블의 신인 5인조 혼성 그룹으로 데뷔한다.
더블랙레이블은 애니를 비롯해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로 구성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는 23일 데뷔한다고 9일 밝혔다. 더블랙레이블은 이날 올데이 프로젝트의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열고 그룹명, 소개 영상, 멤버 사진 등을 공개했다.
멤버 애니는 신세계 정 회장의 장녀이자 이명희 신세계 총괄회장의 외손녀로 가요계에 소문이 무성했던 ‘신세계가(家) 아이돌 데뷔’가 현실화된 것이다.
2002년생인 애니는 인스타그램에서 12만명이 넘는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공개 외부 활동이 많지 않은 모친과 달리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적극 공개해 왔다. 이 과정에서 블랙핑크, 전소미, 투애니원 씨엘 등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고 여러 차례 아이돌 데뷔설이 나왔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미야오’에 이은 더블랙레이블의 두 번째 그룹이다. 이들은 블랙핑크 등 K팝 스타를 키워 낸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한 음악으로 여름 가요계에 도전장을 낸다. 2016년 YG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로 설립된 더블랙레이블은 2021년 독립 레이블로 거듭났다.
이은주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배우 박기웅 부친, 사고사…뒤늦게 빈소 마련돼
- 미쓰에이 민 결혼식, 中멤버들 다 왔는데 수지만 불참… 무슨 일?
- 105㎏ 윤정수, 충격적인 모습…“딱딱해진 배가 장기 눌러”
- “여배우에 쌍욕…나는 개××” 촬영장 욕설 폭로한 남배우
- “지난해 12월 혼인신고…임신 8개월 차” 40대 女배우 ‘깜짝 고백’
- 차·명품백까지 줬는데…약혼女 ‘충격 비밀’ 전남편 문자 내용은?
- ‘나혼산’도 함께 출연했는데…박나래, 조모상 비보
- “나 자신이 수치스러웠다”…박정민, 오디오북 제작한 사연은
- “영적 체험” ○○ 먹은 40대 ‘장기부전’ 사망…유명 관광지서 무슨 일이
- 9개월간 복권 3번 당첨된 ‘운의 화신’...34억원 손에 넣고도 “또 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