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경 "365일 복근 장착? 저녁 약속 無, 부담스러워…운동 병행"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은경이 인테리어를 공개한 가운데,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밝혔다.
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는 최은경, 이경제, 김영희, 김새롬이 등장했다.
이경제가 "우리 온다고 새로 인테리어한 거냐"고 묻자 최은경은 "아니다. 20년 된 인테리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방송인 최은경이 인테리어를 공개한 가운데,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밝혔다.
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는 최은경, 이경제, 김영희, 김새롬이 등장했다.
이날 최은경은 압구정에 20년간 거주하며 셀프로 꾸민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이경제가 "우리 온다고 새로 인테리어한 거냐"고 묻자 최은경은 "아니다. 20년 된 인테리어"라고 밝혔다. 김영희는 작은 미술관 같은 거실을 보고 감탄하며 "가장 인상적인 게 저 그림"이라며 유명 화가가 그린 고흐 캐리커처를 가리켰다. 이에 최은경은 "원래 식탁에 있었는데, 너무 쳐다봐서 밥을 못 먹겠다고 해서 옮겼다"라고 설명했다. 김새롬은 최은경 인테리어 중 커튼 대신 파티션을 배치한 걸 보고 "폼 미쳤다고 생각했다"라고 했다.
최은경이 제일 좋아하는 공간은 식물방. 최은경은 "원래 발리(아들의 애칭)의 공부방이었는데, 발리가 이제 군대 가서 하나를 회수했다"고 밝혔다. 이경제는 "여기가 풍수로 보면 명당이다. 치유의 방"이라고 했다. 이에 김새롬은 "아까 엘리베이터에서 청담 쪽 어디 산다고 하니까 거기 안 좋다고 하더라"며 이경제의 풍수지리론에 대해 말했다. 빈 벽을 활용한 미니 서재도 있었다.



최은경은 직접 차린 여름 건강식 한 상을 공개했다. 최은경은 "제가 다 좋아하는 거다"라며 "제가 국물 음식을 안 좋아하는데, 남편과 아들이 좋아해서 감자탕, 육개장을 매일 끓인다"라고 밝혔다. 김새롬이 "술을 좋아하면 국물을 좋아하는데, 언니가 술 늦둥이다"라고 하자 최은경은 "화이트 와인 한 잔도 할 수 있다"라고 뿌듯해했다.
최은경은 동네 친구인 이경제와의 인연에 대해 "'동치미' 하면서 친해졌다. 잊을만하면 연락해서 줄 게 있다고 만나자고 한다. 그럼 편의점 앞에서 한 시간 수다를 떤다"라고 밝혔다. 최은경은 이경제 아내와도 친하다며 "언니가 골프도 머리 올려줬다"라고 친분을 말했다.
김새롬은 최은경과의 인연에 대해 "18세 때 '해피타임' 하면서 처음 만났다"라며 "데뷔하자마자 같은 프로그램을 했는데, 은경 언니를 롤모델을 정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나운서 출신에 패션 감각도 뛰어났다. 개그맨보다 웃음 욕심도 있고"라면서 "근데 롤모델을 포기한 이유가 은경 언니는 복근이 365일 장착이 되어 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듣던 최은경은 관리 비결에 대해 "필라테스는 주 2회, 근력 운동은 주 1회 정도 하려고 한다. 로프 운동은 힘 좋을 때 했다. MC가 큐카드 들었을 때 전완근이 갈라지면 멋있지 않냐"라며 대신 요즘엔 태권도하기 시작했다"라며 운동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경제가 "요즘도 저녁 약속 안 하지"라고 묻자 최은경은 "저녁에 너무 많이 먹으면 부담스럽다. 대신 점심엔 종류 제한 없이 다 먹는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채널A '4인용식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