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경기는 반값에 보고, 원정전은 교통비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삼성라이온즈와 협업한 '삼성라이온즈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과 구단 굿즈샵에서 최대 2만원까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라이온즈 팬들의 향수와 자부심을 담은 다양한 카드 디자인도 선보인다.
1982년 원년 로고를 비롯해 2002년 우승 유니폼, 2025년 유니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블레오 패밀리 등 총 5종으로, 원년 팬부터 2030세대 신규 팬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카드는 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심층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 프로야구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과 구단 굿즈샵에서 최대 2만원까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홈구장 내 상설 식음매장에서도 최대 2만원까지 10% 할인받을 수 있다. 장거리 이동 팬들을 위해 철도요금은 5% 할인(최대 1만원)되며,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와 'NOL(놀)' 이용 시에도 동일한 할인율과 한도가 적용된다.
디지털 콘텐츠는 50%, 커피전문점·편의점은 10%, 대중교통·택시 이용시 10%, 배달앱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의 할인 혜택이 각각 주어진다. 모든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에 적용된다.
삼성라이온즈 팬들의 향수와 자부심을 담은 다양한 카드 디자인도 선보인다. 1982년 원년 로고를 비롯해 2002년 우승 유니폼, 2025년 유니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블레오 패밀리 등 총 5종으로, 원년 팬부터 2030세대 신규 팬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예병정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수경 "미국인과 결혼…호텔 스위트룸서 신혼생활"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의 절규…"아빠는 성매매·엄마는 맞바람"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주차장서 후진기어 상태로 내린 20대, 차·벽 사이 끼여 사망(종합)
- 노사연 불륜 토크 폭탄 발언 "난 육체적 바람이 좋아"
- 윤유선 남편 이성호 "결혼 7년차에 별거 통보…계속 싸워 힘들어"
- 김새롬, 마약·불륜 전남편 저격했나 "쓰레기 경험 분리수거 가능"
- 김원준 "검사 아내 앞, 기억 안 난다는 말 금지" [RE:TV]
- 충남 홍성 농수로서 40대女 숨진 채 발견
- '이혼' 황재균 "류현진 과거 몰라…난 첫사랑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