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비보, ‘나혼산’ 함께 나왔던 할머니 잃었다... 녹화도 불참-빈소 지키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방송에도 함께 출연했던 할머니를 잃었다.
박나래는 평소 방송을 통해 할아버지와 할머니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왔다.
아울러 지난 3월 방송된 '나 혼사 산다'에서도 박나래는 도배를 배우게 된 계기에 대해 "할머니 댁 도배를 해드리고 싶었다"고 할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할머니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던 박나래이기에 슬픔은 더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방송인 박나래가 방송에도 함께 출연했던 할머니를 잃었다.
9일 박나래의 소속사 이앤피컴퍼니 측은 “박나래 씨가 깊은 슬픔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조용히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며 “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차분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박나래의 조모상 소식을 전했다.
박나래는 8일 갑작스런 조모상에 고향인 전남 목포로 향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오프닝 녹화에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나래는 평소 방송을 통해 할아버지와 할머니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왔다. 실제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 두 차례 할머니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방송에서는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떠올리며 “재작년가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김장 김치를 보내주셨다”면서 “그런데 할아버지가 안 계시고, 할머니도 아프니까 작년에 민어구이 먹을 때 먹은 김치가 마지막이었다”고 아쉬워하기도 했다. 이어 “죽기 전에 뭘 먹고 싶냐고 하면 할머니, 할아버지 김치로 만든 김치찜이다”라고 눈시울을 붉힌 바 있다.
아울러 지난 3월 방송된 ‘나 혼사 산다’에서도 박나래는 도배를 배우게 된 계기에 대해 “할머니 댁 도배를 해드리고 싶었다”고 할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할머니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던 박나래이기에 슬픔은 더 했다. 박나래의 조모상 발인은 10일 진행된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규, ♥4번째 아내 최초 공개 ‘25살 연하 데비 무어 닮은꼴’
- 하지원, 길거리 사진에 실검 발칵!…48세 비주얼 실화?
- 충격! ‘예능대부’ 이경규, 약물 운전 의혹으로 경찰 수사 받아
- 박규영, 이렇게 글래머였다고? 반전 볼륨+우아 섹시美 [★SNS]
- 결혼 앞둔 뮤지컬 배우, 동료와 속옷 사진 유출…예비신부가 올렸나?
- 신세계 회장 장녀, 아이돌 데뷔한다…테디표 혼성그룹 합류
- 김정난, 부친상 비보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 작별 인사
- 이휘향 남편, 유명 조폭 출신 故 김두조였다 “결혼 후 청산, 가수 데뷔까지”
- ‘미지의 서울’ 박보영, 박진영에 쌍둥이 정체 발각…최고 7.2% 신기록
- “우와!”…‘윤상子’ 라이즈 앤톤, 역대급 복근 ‘美쳤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