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中에 으리으리 새집 마련…입구부터 럭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의 아내 배우 이다해가 중국 상하이에 마련한 새집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1+1=이다해'에는 지난 8일 '상하이 NEW 하우스 최초 공개! 드디어 이사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다해가 마련한 새집은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했다.
이다해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중국 라이브 방송 4시간 만에 100억 매출을 올렸다"는 이야기가 오해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가수 세븐의 아내 배우 이다해가 중국 상하이에 마련한 새집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1+1=이다해’에는 지난 8일 ‘상하이 NEW 하우스 최초 공개! 드디어 이사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다해는 이사 갈 새 집으로 향하며 “아직 가구는 안 들였고 인테리어는 지인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 내가 하나부터 끝까지 하려니까 못 하겠더라”고 밝혔다.


이다해가 마련한 새집은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했다. 방 5개 이상에 1, 2층으로 나뉜 복층 구조로, 입주민 전용 헬스장, 얼굴 인식 출입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었다. 특히 이다해는 “화장실이 세 개나 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다해와 세븐은 가수 세븐과 8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이다해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중국 라이브 방송 4시간 만에 100억 매출을 올렸다”는 이야기가 오해라고 해명했다. 이다해는 “내가 아니라 그런 사람이 중국에 있다는 거다. 근데 그 사람은 그만큼 열심히 했기 때문에 그렇게 버는 것”이라고 밝혔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규, ♥4번째 아내 최초 공개 ‘25살 연하 데비 무어 닮은꼴’
- 하지원, 길거리 사진에 실검 발칵!…48세 비주얼 실화?
- 충격! ‘예능대부’ 이경규, 약물 운전 의혹으로 경찰 수사 받아
- 박규영, 이렇게 글래머였다고? 반전 볼륨+우아 섹시美 [★SNS]
- 결혼 앞둔 뮤지컬 배우, 동료와 속옷 사진 유출…예비신부가 올렸나?
- 신세계 회장 장녀, 아이돌 데뷔한다…테디표 혼성그룹 합류
- 김정난, 부친상 비보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 작별 인사
- 이휘향 남편, 유명 조폭 출신 故 김두조였다 “결혼 후 청산, 가수 데뷔까지”
- ‘미지의 서울’ 박보영, 박진영에 쌍둥이 정체 발각…최고 7.2% 신기록
- “우와!”…‘윤상子’ 라이즈 앤톤, 역대급 복근 ‘美쳤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