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전남편 이동건 열애설에…아랑곳 않고 '데이트' 일상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전남편의 열애설에도 딸과 함께하는 평화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조윤희는 개인 계정에 "캐서린 번하드"라는 멘트와 함께 전시를 관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윤희는 딸 로아양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전시를 관람하며 미소를 보였다.
전 남편인 배우 이동건의 열애설이 최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평범하지만 딸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조윤희를 향한 대중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배우 조윤희가 전남편의 열애설에도 딸과 함께하는 평화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조윤희는 개인 계정에 "캐서린 번하드"라는 멘트와 함께 전시를 관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윤희는 딸 로아양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전시를 관람하며 미소를 보였다.
전 남편인 배우 이동건의 열애설이 최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평범하지만 딸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조윤희를 향한 대중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조윤희는 지난 2017년 이동건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혼전 임신 소식을 전했고 같은 해 딸 로아양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조윤희와 이동건은 결혼 3년 만에 돌연 이혼 소식을 알렸다. 심지어 이혼 전까지 성격 차이로 상당 기간 별거를 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당시 각 소속사 측은 "이동건과 조윤희가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했다"며 "가치관이 달라 갈등을 겪었다. 극복하려고 했으나 회복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현재 딸 로아양은 조윤희가 키우고 있다. 이동건 또한 딸과 자주 만나며 아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중 이동건이 지난달 16세 연하 배우 강해림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이 서울 강남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되며 이혼 5년 만에 첫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그러나 지난 1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이동건은 지인들에게 "축하해줘 고맙다", "행복하다"며 사실상 열애를 인정했다고 한다.
이동건의 새로운 사랑인 강해림은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지난 2019년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와 3에서 재연 배우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달 개봉한 '로비'를 통해 스크린까지 진출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조윤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