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kt VIP 고객에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 무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터카가 kt 멤버십 VIP 고객을 대상으로 '차방정(차량관리방법의 정답)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와 kt의 제휴로 kt 멤버십 VIP 고객이면 누구나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터카가 kt 멤버십 VIP 고객을 대상으로 '차방정(차량관리방법의 정답)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와 kt의 제휴로 kt 멤버십 VIP 고객이면 누구나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의 VIP 초이스 메뉴에서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연간 최대 2회 이용 가능하다.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은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하나로 묶은 구독형 서비스다. 매월 주유 5000원, 세차 3000원, 주차 2000원권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1만원, 차량 방문 정비 1만원 상시 할인 등 월 3000원의 구독료로 월 3만원 상당의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는 1:1 전담 정비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엔진오일, 배터리 교체는 물론 타이어 마모 상태, 냉각수 잔량 등 18가지 기본 점검을 해주는 서비스다. 정비 후에는 차량 상태 리포트를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7일 이내 문제가 발생할 경우 100% 재정비를 보장한다.
또 차량번호 등록만으로 중고차 시세, 제조사 보증 수리, 리콜 이력 등 주요 차량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차 관리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제휴 시작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t 멤버십을 통해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원을 지급한다. 포인트는 7월 중 가입한 고객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고물가로 차량 유지비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주유, 세차, 주차 등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덜아, 자연이 먼저냐 종교가 먼저냐"…지하철 `낙서 테러범` 최후
- 美토니상 휩쓴 K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작품상 등 6관왕
- 법원, 李대통령 선거법 파기환송심 연기…"헌법 84조 따른 조치"
- 아메리카노 500원·짜장면 3900원 `폭탄세일`…백종원 `단독체제` 승부수
- 홍준표, `신당 창당` 지지자 요청에 "알겠다…개혁신당행? 낭설"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