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아기유니콘' 기업 전용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티드랩이 '아기유니콘 기업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용관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 육성사업에 참여 중인 유망 스타트업의 채용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관이다.
전용관에는 팬딩, 워트인텔리전스, 화이트큐브, 에이든랩, 가제트코리아 등 AI·빅데이터, ICT 기반의 아기유니콘 기업 30여 곳이 참여해 100여 개의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티드랩이 '아기유니콘 기업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용관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 육성사업에 참여 중인 유망 스타트업의 채용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관이다.
전용관에는 팬딩, 워트인텔리전스, 화이트큐브, 에이든랩, 가제트코리아 등 AI·빅데이터, ICT 기반의 아기유니콘 기업 30여 곳이 참여해 100여 개의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주요 모집 분야는 개발, 경영·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으로, AI 리서처와 엔지니어, 서비스 기획자, 퍼포먼스 마케터 등 다양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전용관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전용관을 통해 원티드 이용자가 다소 어려운 투자 시장에서도 성장성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이들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얻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과 기업의 우수 인재 채용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대통령 "라면 한 개에 2000원 진짜냐"...물가 관리 대책 마련해달라
- [단독]몽골무역개발은행, 서울사무소 개설 착수
- 삼성SDI, 전고체 배터리 기술 바꾸나…롤프레스 투자 강화
- 머스크-트럼프 결별 선언…테슬라 주가 급락, 머스크 자산 193兆원 증발
- 英 '투명폰' 낫싱, 내달 차세대 플래그십 단말 '폰3' 공개
- 수석부원장 대행 체제 돌입한 금감원…정례회의 축소
- 씽크풀, AI 디지털 금융사기 예방 서비스 '하마터면' 출시
- 국힘 신임 원내대표 16일 선출…14일 후보등록
- [보이스피싱의 시발점 '변작'](상)'010' 번호 뜨는 '보이스피싱'
- 기아, 첫 PBV 'PV5' 계약 개시…실구매가 2000만원대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