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18일 새 싱글 ‘STYLE’ 발표
안진용 기자 2025. 6. 9. 1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18일 신곡 'STYLE'(스타일)로 컴백한다.
하츠투하츠는 이 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YLE'을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앞선 앨범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 것과 달리, 'STYLE'에는 통통 튀는 발랄함을 가득 담아 새로운 음악 색깔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18일 신곡 ‘STYLE’(스타일)로 컴백한다.
하츠투하츠는 이 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YLE’을 공개한다. 지난 2월 ‘The Chase’(더 체이스)로 데뷔한 지 4개월 만이다.
소속사 측은 “앞선 앨범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 것과 달리, ‘STYLE’에는 통통 튀는 발랄함을 가득 담아 새로운 음악 색깔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11일 BEXCO(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수다쟁이 박지원, ‘입술 조심’ 목사 경고에 “방송 자제할 것”
- [속보] 이경규 직격 인터뷰, “공황장애약 복용 확인 후 조사 마무리”
- 김부선 “이재명에 속아 X털되고 백수됐다…배우로 복귀시켜달라”
- 임은정, ‘특수통 민정수석’ 임명에 “文정부 검찰 인사 실패 반복되지 않길”
- ‘이 대통령 변호인’ 헌법재판관 검토…“헌재의 개인방탄 로펌화” 국민의힘 강력 반발
- 이준석 의원직 제명 국민청원 40만 육박 “의원 품위 손상”
- 의회서 女의원이 알몸사진 공개한 이유
- ‘비례대표 민주당행’에 다급한 기본소득당…“與, 최혁진 제명하라”
- [속보]대통령실, ‘특수통 오광수’ 우려에 “검찰개혁 철학 깊이 이해”
- [속보]‘비상 계엄 가담’ 경호처 본부장 5명 대기 발령…경호처 “‘사병화’ 비난받아, 사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