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YG “블랙핑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전체 블랙핑크가 돌아온다.
지난 주말 서울 모처에서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들이 포착됐다.
9일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지난 6일부터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처음 알렸다.
아직 일정, 신곡 제목, 콘셉트 등의 구체적인 정보는 베일에 싸여 있지만 뮤직비디오 촬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블랙핑크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짐작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완전체 블랙핑크가 돌아온다. 지난 주말 서울 모처에서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들이 포착됐다. 이들의 완전체 컴백이 임박했음이 알려져 전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기 시작했다.
9일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지난 6일부터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처음 알렸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조만간 블랙핑크의 신곡 소식을 발표해 드리겠다”고 약속한 대로 완전체 컴백 준비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음이 확인됐다.
약 2년 8개월 만에 알린 신곡 발표 소식인 만큼 전 세계 음악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일정, 신곡 제목, 콘셉트 등의 구체적인 정보는 베일에 싸여 있지만 뮤직비디오 촬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블랙핑크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짐작하게 한다.

YG 측은 “해외 유명 감독과 한국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써 블랙핑크의 정체성과 음악적 색채를 총집약한 또 하나의 아이코닉한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것”이라며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의 위상에 걸맞은 특별한 협업인 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그간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 역사에 기념비적인 발자취를 남겨왔다. 무엇보다 이들의 파급력이 팀과 솔로를 가리지 않고 나날이 막강해지고 있는 터라 이번 컴백으로 선보일 음악과 이를 통해 써내려갈 새로운 역사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블랙핑크는 7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16개 도시, 31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들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으며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전망이다. rok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예능대부’ 이경규, 약물 운전 의혹으로 경찰 수사 받아
- 박규영, 이렇게 글래머였다고? 반전 볼륨+우아 섹시美 [★SNS]
- 박영규, ♥4번째 아내 최초 공개 ‘25살 연하 데비 무어 닮은꼴’
- 김정난, 부친상 비보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 작별 인사
- 결혼 앞둔 뮤지컬 배우, 동료와 속옷 사진 유출…예비신부가 올렸나?
- 하지원, 길거리 사진에 실검 발칵!…48세 비주얼 실화?
- 신세계 회장 장녀, 아이돌 데뷔한다…테디표 혼성그룹 합류
- 故 김종석 유족 “소주병 난동 NO…사기 당해 전재산 잃고 생활고”
- 수지만 안 보인 미쓰에이 민의 결혼식, ‘왕따설’ 다시 수면 위로!
- ‘마음씨 착한’ 모델 정미, 붉은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로 남심 저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