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의 전현무인데‥강남 “맛 표현 못한다고 소문 났다” 저격(톡파원 25시)

박아름 2025. 6. 9.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와 강남이 맛 표현으로 맞붙는다.

6월 9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과 함께 호주 케언스, 일본 도쿄, 미국 캘리포니아, 이탈리아 베네치아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먹방 콘텐츠계 신흥 강자로 떠오른 강남이 전현무에게 "형은 맛 표현을 왜 이렇게 못하냐. 맛 표현 못한다고 소문이 났다"며 기습 공격에 나선다.

반면 미국 톡파원은 현대적인 기술과 예술 산업이 공존하는 도시인 미국 캘리포니아로 안내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 ‘톡파원 25시’
사진=JTBC ‘톡파원 25시’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전현무와 강남이 맛 표현으로 맞붙는다.

6월 9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과 함께 호주 케언스, 일본 도쿄, 미국 캘리포니아, 이탈리아 베네치아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먹방 콘텐츠계 신흥 강자로 떠오른 강남이 전현무에게 “형은 맛 표현을 왜 이렇게 못하냐. 맛 표현 못한다고 소문이 났다”며 기습 공격에 나선다. 급기야 즉석에서 두 사람의 맛 표현 대결이 펼쳐져 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대자연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케언스 랜선 여행이 예고됐다. 호주 톡파원은 쿠란다 마을로 향하는 가장 오래된 열차를 타고 호주의 토종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쿠란다 코알라 가든스를 찾아간다.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인 코알라를 비롯해 푸른 혀를 가진 블루 텅 스킨스, 왈라비 등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고.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산호초 지역으로 불리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도 소개한다. 특히 드넓은 산호초 지대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헬기 투어 체험에서 아름다운 산호초 지대의 전경이 펼쳐지자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전현무는 “이건 해야 돼!”라고 찐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케언스 항구에 정박한 배 위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에서는 신선한 랍스터와 새우를 한가득 맛본다.

반면 미국 톡파원은 현대적인 기술과 예술 산업이 공존하는 도시인 미국 캘리포니아로 안내한다. 먼저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이자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긴 도로인 캘리포니아 1번 주도를 따라 드라이브한다. 해안가를 따라 좁고 굽은 절벽 도로를 달리며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독특한 아치형 구조로 짜릿한 익스트림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빅스비 다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토이 스토리’, ‘엘리멘탈’, ‘인사이드 아웃’ 등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애니메이션의 명가로 꼽히는 제작사도 방문한다. 더빙 경험자인 전현무는 애니메이션 영화 속 한 장면을 더빙해 보는 톡파원을 지켜보며 한국과 다른 더빙 과정에 놀란다. 더불어 ‘인사이드 아웃2’, ‘엘리멘탈’ 등 여러 작품에 물과 불 등의 특수효과를 넣는 FX 디렉터로 참여한 이재준과의 만남도 이어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