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드디어 컴백…7월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도경수는 오늘(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의 서막을 알렸다.
특히, 더 없는 행복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앨범 'BLISS'는 도경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한편, 도경수의 첫 정규 앨범 'BLISS'는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도경수는 오늘(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의 서막을 알렸다.
영상 속 도경수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시도한 금발 스타일링과 올 화이트 착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썬베드에 누워 여유를 즐기며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도경수의 모습은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마시던 음료가 쏟아지고 얼음으로 만들어진 ‘BLISS’ 글자로 마무리되며,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더 증폭시켰다.
특히, 더 없는 행복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앨범 ‘BLISS’는 도경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여기에 도경수의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과 다채로운 색깔을 담아내는 것은 물론, 기존과는 또 다른 예측불가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여 이번 앨범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경수는 지난 4월 아시아 콘서트 투어 ‘두 잇!(DO it!)’ 개최를 예고하며, 오는 7월 19일과 20일 서울을 기점으로 아시아 9개 지역을 순회할 계획을 밝혀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탄탄한 보컬과 세밀한 표현력으로 가수로서 늘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그가 새롭게 선사할 음악과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도경수의 첫 정규 앨범 ‘BLISS’는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컴퍼니수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노무사 노무진' 설인아, 찐 자매 케미→따뜻한 츤데레 여사친까지
- 키스오브라이프, 이번엔 '나'에 대해 질문한다
- 박명수 "몇 푼 벌겠다고 아등바등 사는 거 의미 無" (위대한 가이드2)
- '태계일주4' 기안84, 덱스·이시언 동침 선언에 질투 폭발…"아무나 들어와요"
- 에이티즈, 미니 12집 전곡 미리듣기…더 짙어진 음악색
- "내 이름이 개X였다"…남궁민, 무명 시절과 최진실의 따뜻한 손길 [소셜in]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