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 소지섭 한 돈 미담 "협찬 아닌 진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지섭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광장' 동료들에게 한 돈 금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6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를 통해 소지섭이 '광장'을 함께한 배우, 스태프들에게 금 한 돈씩을 선물했다는 미담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소지섭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광장' 동료들에게 한 돈 금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7일 래퍼 던밀스는 자신의 계정에 "소지섭 형님에게 금을 받은 남자... 소금남.. 소지섭 형님을 껴안은 남자.... 소껴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소지섭은 던밀스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다. 던밀스는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에 출연해 소지섭과 액션신 호흡을 맞췄다.
던밀스는 "멋지게 해보고 싶은 마음에 소지섭 형님을 화끈하게 껴안다가 그만 약간의 부상을 입혀드릴 뻔했습니다... 순간적으로 너무 놀라고 걱정돼서 벌벌 떨고 있었는데 놀랐겠다며 괜찮으니 더 화끈하게 해도 된다고 저를 격려해주셨습니다!"라며 소지섭의 배려에 감동했다고 밝혔다.
또 "촬영이 끝나고 전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금 한 돈씩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평생 간직할게요~~~!! 마음이 너무나도 따끈한 남자... 소따남... 함께해서 영광이였습니다!!!"라며 소지섭이 선물한 금 한 돈 인증샷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6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를 통해 소지섭이 '광장'을 함께한 배우, 스태프들에게 금 한 돈씩을 선물했다는 미담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소지섭은 "항상 촬영이 끝나면 스태프와 배우들에게 뭔가를 나눠왔다. 사비로 준비했는데 협찬으로 오해하더라. 금은 협찬도 안 되니까 진심으로 준비한 것"이라며 "세상이 어려워지면 나중에 팔아서 쓰라"라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소지섭)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이준혁)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전청조 감옥서도 사기, 동성 교제+임신한 척
- "5억 내놔" 유명 가수 협박한 조폭 출신 男, 구속기소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