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아이돌 여친과 몰래 LA여행?…열애설 '일파만파'(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찬이 비밀스러운 미국 여행으로 '런닝맨' 멤버들의 집중 공격을 받았다.
이날 멤버들은 2주 전 양세찬이 조용히 미국을 다녀온 사실을 알게 되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 시작했다.
멤버들의 과몰입(?)에 웃음은 배가 됐고, 방송 직후 "양세찬 진짜 열애 중이냐"는 댓글까지 이어지며 열애설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비밀스러운 미국 여행으로 '런닝맨' 멤버들의 집중 공격을 받았다.
심지어 "여친 숨기려는 거 아니냐"는 열애 의혹까지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6월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의 그림으로 레이스가 좌우되는 '그리는 대로 트립'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2주 전 양세찬이 조용히 미국을 다녀온 사실을 알게 되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 시작했다.
지석진은 "왜 몰래 미국을 갔다 오냐"며 의아해했고, 김종국 역시 "라스베이거스 갔는데 나한테 말도 안 하더라. 너무 이상하다"며 "축하한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양세찬은 "(강)재준이 형, (양)세형이 형이랑 셋이 간 거다"라고 해명했지만, 최다니엘은 "원래 일부러 같이 간다"는 의심 섞인 농담을 보태며 분위기를 달궜다.
김종국은 "혹시 열애 비밀인가 해서 아무 말 안 한 거 아니냐"고 추궁했고, 하하는 "여친 들킬까 봐 그런 거지? 아이돌이야 뭐야. 내 동생 아이돌 사귄다"는 즉석 루머를 생성해 폭소를 유발했다.
양세찬은 "김종국 형이 신경 쓸까 봐 말을 안 한 것뿐"이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의심의 눈초리는 사그라들지 않았다.
멤버들의 과몰입(?)에 웃음은 배가 됐고, 방송 직후 "양세찬 진짜 열애 중이냐"는 댓글까지 이어지며 열애설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 故함효주, 교통사고로 안타까운 사망..오늘(8일) 12주기
- ‘♥안성현 구속’ 성유리, 맘고생 후..“울 아부지 시점 나의 문제점”
- 배우 이휘향 남편 故김두조씨, 사랑에 빠져 조폭생활 청산後 외조 전념…'…
- 김종국, '리프팅' 레이저 시술 후 달라진 외모...김숙도 깜짝 "예뻐졌…
- 조혜정, 父조재현 논란 딛고 대박 터졌다 "열심히 사니 이런 날이 와"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보고 있어"
- 사망한 ‘나 홀로 집에’ 엄마, 장기 거꾸로 희귀병 앓아 “나는 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