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사 노무진' 강혜원, 특별 출연에도 '씬 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혜원이 '노무사 노무진'에 특별 출연하며 '착붙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서 강혜원은 사회부 기자 이여진 역으로 등장, 차분하면서도 날카로운 기자의 면모를 안정적으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혜원이 '노무사 노무진'에 특별 출연하며 ‘착붙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서 강혜원은 사회부 기자 이여진 역으로 등장, 차분하면서도 날카로운 기자의 면모를 안정적으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극 중 이여진은 고견우(차학연 분)와 함께 일했던 옛 직장 동료이자 사회부 기자로, 사건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냉철한 모습과 더불어 고견우와 나희주(설인아 분)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짧지만 임팩트 있는 활약을 펼쳤다.
특히 간호사의 억울한 죽음을 보도하는 뉴스 리포팅에서 또렷한 딕션으로 사건을 보도하며 기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은 출연임에도 캐릭터에 몰입한 연기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간 강혜원은 드라마 '선의의 경쟁',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소년시대', '청춘블라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신예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올해 초 공개된 '선의의 경쟁'에서는 이중 생활을 하는 채화여고 가십의 여왕 '주예리' 역을 맡아 복잡한 내면과 극적인 감정을 입체적으로 풀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차근차근 성장을 거듭하는 강혜원이 앞으로 펼칠 연기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노무사 노무진' 옥자연, 정경호 만나 참회의 눈물 "잘못했어 미안해"
- '노무사 노무진' 이창민, 유령 의뢰인 전 남자친구로 등장
- '노무진' 정경호 진심 닿았다…진짜 노무사로 성장
- 정홍일, 오늘(7일) '노무사 노무진' 엔딩 OST 발매
-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차학연, 아슬아슬한 위장 잠입…작전 성공할까?
- ‘노무진’ 옥자연, 후배 간호사 죽음으로 내몰았는데…“괴롭힌 건 너”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