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고혹적인 매력 발산 ‘인형 비주얼’ 시선 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원영이 고혹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상의와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 한층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장원영이 고혹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상의와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 한층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목에 착용한 초커와 액세서리들이 그녀의 스타일리시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짙은 아이라인과 붉은 립 메이크업은 장원영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강조하며, 마치 살아있는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2월 발매한 ‘레블 하트(REBEL HEART)’ 활동을 마친 뒤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6와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규, ♥4번째 아내 최초 공개 ‘25살 연하 데비 무어 닮은꼴’
- 모델 김종석, 갑작스러운 별세…향년 29세
- 결혼 앞둔 뮤지컬 배우, 동료와 속옷 사진 유출…예비신부가 올렸나?
- 하지원, 길거리 사진에 실검 발칵!…48세 비주얼 실화?
- 박규영, 이렇게 글래머였다고? 반전 볼륨+우아 섹시美 [★SNS]
- ‘마음씨 착한’ 모델 정미, 붉은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로 남심 저격해
- 고현정→박준형, ‘거짓 부고’로 막나가는 사이버렉카…제도적 개선 필요한 시점[SS초점]
- 김지혜, 쌍둥이 임신 중 항생제 부작용으로 응급실행…“정말 임신은 쉽지 않다” 호소
- ‘11개월만 파경’ 김보라, 절친과 日로 떠났다…활발한 일상 공개 [★SNS]
- ‘♥훈남 사업가’ 미쓰에이 민, 행복 가득 결혼식 현장…지아·페이도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