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쓰에이 민, 결혼에 JYP동료들 총출동…조권, 부케까지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에이 민이 결혼식 사진들로 자신의 결혼식을 자축했다.
민은 지난 7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사업가와 야외 결혼식을 치렀다.
이날 수많은 연예인 동료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민의 백년해로를 축하했다.
사진에서 결혼식에는 민과 함께 미쓰에이로 활동했던 지아 페이와 함께 같은 소속사에 몸담았던 2AM 조권 정진운과 2PM 옥택연 우영, 원더걸스 선예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미쓰에이 민이 결혼식 사진들로 자신의 결혼식을 자축했다.
민은 지난 7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사업가와 야외 결혼식을 치렀다. 이날 수많은 연예인 동료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민의 백년해로를 축하했다.
사진에서 결혼식에는 민과 함께 미쓰에이로 활동했던 지아 페이와 함께 같은 소속사에 몸담았던 2AM 조권 정진운과 2PM 옥택연 우영, 원더걸스 선예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과 에프엑스 앰버도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조권은 민의 부케까지 받아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민은 지난 2018년 한 콘서트에서 지인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 2023년 4월 약혼했고 이날 7년간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모 호위무사' 故 김민경, 29세밖에 안됐는데...위암 투병 끝 사망…
- 조혜정, 父조재현 논란 딛고 대박 터졌다 "열심히 사니 이런 날이 와"
- 김종국, '리프팅' 레이저 시술 후 달라진 외모...김숙도 깜짝 "예뻐졌…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더 과감+파격…문신으로 온 몸 뒤덮었다
- 태진아, '치매' ♥옥경이 6년 병간호 효과 봤다 "건강히 잘 있어요"
- 서동주, 정남규 스스로 목숨 끊은 사건 해석에 일침..“의미 부여 포기” (읽다)
- 권민아, 리프팅 시술 후 얼굴 2도 화상 "살 찢어지는 고통, 공황발작 찾아와"
- 김준호, 안검하수 수술 전·후 첫 공개..."눈썹 지방제거는 10년 전에 해" ('데이앤나잇')
- 송혜교, 화려한 재벌가 인맥..."아버지처럼 힘이 되어주시는 분"
- 민혜연, ♥주진모와 한겨울에 옷 벗고 열정 골프..유쾌한 부부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