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은인 정형돈에 명품 시계 선물한 사연 “미래 내다봐”(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격투기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방송인 정형돈에게 명품 시계를 선물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김동현이 정형돈에게 굉장히 깍듯하게 대하더라는 증언이 나왔다.
신동엽이 "(정형돈이) 동현이의 은인이라더라"고 제보하자 김동현은 "형돈 형과 인연이 돼서 형이 저희 체육관에 살 빼러 운동하러 오셨다"고 회상했다.
정형돈은 "동현이가 고마운 게 매번 선물을 보내준다. 명품 시계도. 놀랬어 있잖아"라며 오히려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격투기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방송인 정형돈에게 명품 시계를 선물한 사연을 공개했다.
6월 7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369회에서는 도레미들이 XY 정형돈, 정승제와 함께 받쓰(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이날 김동현이 정형돈에게 굉장히 깍듯하게 대하더라는 증언이 나왔다. 신동엽이 "(정형돈이) 동현이의 은인이라더라"고 제보하자 김동현은 "형돈 형과 인연이 돼서 형이 저희 체육관에 살 빼러 운동하러 오셨다"고 회상했다.
김동현은 "그때가 19년도인데 개인 채널을 거의 안 할 때인데 저와 동생들을 보더니 '넌 개인 채널을 해야 된다'고 했다. '제가 어떻게 해요! 다음에 할게요'라고 했는데 볼 때마다 '해야 한다. 이제는 개인 채널이 많이 커질 거다'라고 미래를 보고 얘기하신 거다. 전 그걸 못 했는데 다음날 갑자기 택배가 도착했는데 카메라가 있더라. '내일 모레 피디 면접 올 거니까 준비해'라며 피디님도 구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얼떨결에 끌려가서 시작했는데 하자마자 대박나서 저는 형한테 너무 감사하고, 그때 형이 한 말을 아직도 기억한다. '이제는 연예인들이 모두가 개인 채널을 갖고 자기 채널을 주도하고 오히려 TV를 가끔씩 나가는 시대가 올 거야'라고 하셨다. 아직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동현이가 고마운 게 매번 선물을 보내준다. 명품 시계도. 놀랬어 있잖아"라며 오히려 고마워했다. 정승제가 "돈 많이 버시는구나"라며 놀라자 김동현은 "형이 너무 아이디어도 많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드린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현은 곧 골드버튼을 받으면 또 한 번 선물을 할 예정인 사실도 덧붙였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OST로 뜬 50대 가수 강씨 누구? 세계라면축제 파행시키고 잠적(궁금한 이야기Y)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韓 최초 아마존 진출’ 박민영, 눈 찡긋 민낯에 여전한 ‘리즈’ 근황 신고
- 김부선, 이재명 대통령 당선에 눈물 흘리며 한 말 “좋은 나라 만들어주면 OK”
- 고현정 사망설 황당하다, 쫑알쫑알 수다 이렇게 건강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