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kg 신애라, 여행 중 식단관리 보니 깜짝 "입터짐 방지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애라가 해외여행에서도 식단 관리하는 팁을 전했다.
7일 '신애라이프' 채널에는 신애라의 독일 여행기가 담겼다.
신애라는 "얼마 전 강의가 있어 프랑크푸르트에 다녀왔다. 거기까지 갔는데 그냥 올 수 없어, 일정을 늘려 동생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었다"라며 독일 여행기를 전했다.
신애라는 "작정하고 시간을 빼지 않으면 이런 기회는 잘 생기지 않는다"라며 지인들과 독일 곳곳을 여행했고 현지 음식도 맛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신애라가 해외여행에서도 식단 관리하는 팁을 전했다.
7일 '신애라이프' 채널에는 신애라의 독일 여행기가 담겼다.
신애라는 "얼마 전 강의가 있어 프랑크푸르트에 다녀왔다. 거기까지 갔는데 그냥 올 수 없어, 일정을 늘려 동생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었다"라며 독일 여행기를 전했다. 신애라는 "작정하고 시간을 빼지 않으면 이런 기회는 잘 생기지 않는다"라며 지인들과 독일 곳곳을 여행했고 현지 음식도 맛봤다.

특히 취사가 가능한 가정집을 숙소로 빌려 눈길을 끌었다. 신애라는 한국에서 가지고 온 볶은 김치, 김, 쌀, 들기름, 황태채, 고추장 등을 꺼내 지인들과 한식도 해먹었다.
앞서도 신애라는 "여행을 가면 아무렇게나 먹기 쉽다. 저도 여행을 가면 맛있게 잘 먹는 편이지만, 웬만하면 숙소에서만큼은 건강하게 먹는 편이다. 아침을 먹기 전에는 과일을 먹어 배를 불린다. 과일을 먼저 먹으면 빨리 소화도 되고 이성을 잃고 급하게 안 먹게 된다", "황태채에는 단백질이 많아서 좋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신애라는 1995년 배우 차인표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모 호위무사' 故 김민경, 29세밖에 안됐는데...위암 투병 끝 사망…
- 태진아, '치매' ♥옥경이 6년 병간호 효과 봤다 "건강히 잘 있어요"
- 김종국, '리프팅' 레이저 시술 후 달라진 외모...김숙도 깜짝 "예뻐졌…
- 2세 바란 서장훈, 재혼 임박했다..“조용히 결혼식 올리기로” (미우새)
- 추자현, 무속인 됐다..“함께하는 분들에 대한 믿음 커”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