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보디빌더 대회 출전 “촬영 병행 쉽지 않았다” (24시 헬스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시 헬스클럽' 배우 이미도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미도는 지난 5일 종영한 KBS 2TV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에서 회원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교정해 주는 공감형 헬스 트레이너 '로사' 역으로 출연했다.
'24시 헬스클럽'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영양소' 같은 존재로, 로사는 늘 다정다감하게 회원들을 대하며 '공감형 트레이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시 헬스클럽' 배우 이미도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미도는 지난 5일 종영한 KBS 2TV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에서 회원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교정해 주는 공감형 헬스 트레이너 '로사' 역으로 출연했다.
로사는 '24시 헬스클럽'을 오랫동안 지켜온 터줏대감이다. '24시 헬스클럽'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영양소' 같은 존재로, 로사는 늘 다정다감하게 회원들을 대하며 '공감형 트레이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회원의 마음에 공감해 주는 건 트레이너의 기본이다", "회원이 힘들어하는데 혼자 두는 트레이너는 없다"라는 대사에서 로사의 성정을 엿볼 수 있다. 로사는 회원들은 물론 동료 트레이너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지며 헬스 트레이너를 넘어, 만인의 '인생 트레이너'로 자리매김했다.




로사의 몸과 마음이 성장해 가는 과정은 '24시 헬스클럽'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였다. 로사는 최종회에서 라이벌 헬스장의 관장인 로이(김권 분)와 묘한 기류를 형성한 데 이어, 관장 자리에 스카우트되며 트레이너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로사는 앙숙 관계였던 도현중(이준영 분) 관장을 진정으로 이해하며, 서로를 존중하는 관계로 거듭나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로사를 연기한 이미도는 "제가 꼭 연기하고 싶었던 캐릭터였기 때문에 더 애정을 갖고 촬영에 임했다. 촬영하는 동안에도 너무 즐거웠는데, 그런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드라마에 잘 담긴 것 같아 행복했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미도는 "'24시 헬스클럽'을 촬영하면서 제가 얼마나 운동을 좋아하는지 알게 됐다. 운동은 단순히 체력 단련의 목적이 아닌 나의 몸을 사랑하고, 나아가 나를 사랑하게 되는 과정인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늘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해 보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미도는 극 중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 것과 관련, "준비 기간이 한 달 반 남짓이었고, 촬영을 병행했기 때문에 대회 씬을 준비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다. 촬영이 없는 날은 꼭 근력 운동을 했고, 아침과 밤에는 2회씩 유산소 운동을 했다. 쉬는 시간에도 세트장에 있는 운동 기구를 이용해 틈틈이 운동했다. 실제 선수분들이 대회 준비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시는지 조금이나마 알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라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이유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이미도 SNS,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준영-정은지, ‘24시 헬스클럽’ 영업 종료 “근바이!”
- ‘열일’ 이준영, 2년 만에 국내 팬미팅 개최
- 정은지, ♥이준영 두고 하와이행? ‘24시 헬스클럽’ 오늘(5일) 최종회 방송
- '24시 헬스클럽' 이준영·정은지, 뜨거운 키스 엔딩
- '헬스클럽' 이준영, 근 손실 발생?! 감싸안는 이두 '폭소'
- '헬스클럽' 이준영, '죄악 중의 죄악' 떡볶이 앞에서 고민에 빠진 사연은?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