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이상민, 아내 사진 공개…룰라 "인형 같고 예쁜데 고급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멤버들에게 아내의 사진을 보여줬다.
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이상민이 룰라 멤버들과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최근 이상민이 재혼한 것을 축하하는 차원에서 피로연 형식으로 꾸며졌고, 룰라 멤버 채리나와 김지현도 방문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영상통화 하는 걸 자주 녹화한다"며 휴대전화에 저장된 사진을 두 사람에게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멤버들에게 아내의 사진을 보여줬다.
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이상민이 룰라 멤버들과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최근 이상민이 재혼한 것을 축하하는 차원에서 피로연 형식으로 꾸며졌고, 룰라 멤버 채리나와 김지현도 방문했다. 두 사람은 이상민과 포옹을 나눴고, 이상민은 "우리 셋 다 결혼식 안 했고 서로 기사로 결혼 소식 알았다"고 말했다. 채리나는 "오늘 (아내) 보여주실 거냐, 사진이라도"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상민은 "영상통화 하는 걸 자주 녹화한다"며 휴대전화에 저장된 사진을 두 사람에게 보여줬다. 그러자 채리나는 "인형 같다, 너무 예쁘다"고 말했고 김지현 또한 "되게 어려 보인다, 상민이가 좋아하는 걸 다 갖췄다, 예뻐야 하지만 고급스러움도 갖췄다"고 칭찬했다. 채리나는 "드디어 우리 (결혼) 다 했다"며 기뻐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