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시장 “이천시민 위한 여가·힐링 공간 확대에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이천시는 7일 복하천 수변공원에서 '물놀이장 오픈'과 준공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천시는 지난해 시민 참여형 개막식으로 호평받은 캠핑장 준공식에 이어, 이번 물놀이장 준공식도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로 기획했다.
김경희 시장은 "이천시는 시민의 여가와 힐링 공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도시공원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변공원 물놀이장이 앞으로 캠핑장처럼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심 속 자연·체험·휴식 한 번에 누리는 가족 명소 탄생

경기 이천시는 7일 복하천 수변공원에서 '물놀이장 오픈'과 준공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경희 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박명서 시의회 의장, 관계자, 시민 등 900여 명이 참석해 개장을 축하했다.
복하천 수변공원 물놀이장은 효양로 일원에 전체면적 5만8034㎡ 규모로 조성했으며, 물놀이장(1841㎡), 근린생활시설(카페), 테마가든, 잔디광장, 자작나무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천시는 지난해 시민 참여형 개막식으로 호평받은 캠핑장 준공식에 이어, 이번 물놀이장 준공식도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로 기획했다. 청년 상인회와 협력해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고, 아동 친화적인 미래 관광도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행사장에는 이천 청소년 예술가들의 공연과 청년 소상공인협회가 참여한 먹거리·특산물 마켓이 열려, 주말을 맞아 수변공원을 찾은 시민이 새로운 명소 탄생을 함께 축하했다.

김경희 시장은 “이천시는 시민의 여가와 힐링 공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도시공원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변공원 물놀이장이 앞으로 캠핑장처럼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美 정상 첫 통화...트럼프, 李 대통령 방미 초청
- 대통령실 정책실장에 김용범 전 기재부 차관...경청통합 수석실 도입 등 조직개편 단행
- 李 대통령 “친일 3대 흥한다는 말 사라져야...희생에는 특별 보상”
- 아이폰18 프로, A20 칩 탑재된다... “성능 향상”
- “티셔츠 때문에 소개팅 실패”… 의류업체 고발한 中 찌질남?
- 호주 말썽꾸러기 '쓰레기 앵무' 음수대 틀어 물 마신다
- “길거리 흡연하면 벌금 21만원”… 프랑스, 아동보호 위해 '야외 흡연 전면 금지'
- “잠재적 농업 테러 무기” 中 커플, 곰팡이 美 밀반입하려다 덜미
- 애플 앱스토어 작년 개발자 매출 1790조…韓은 36조 수익
- 삼성 갤럭시 워치 '수면 무호흡 기능' 유럽 CE 승인…70여개 시장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