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3’ 미미∙이영지, 비둘기들 습격에 혼비백산

2025. 6. 6. 1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엔딩 요정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오늘(6일) 방송될 tvN '뿅뿅 지구오락실3' 7회에서는 개인 자유여행 시간이 주어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사진 콘테스트 미션을 통해 이번 회차의 마지막을 장식할 엔딩 요정을 가린다.

미미와 이영지는 빵집에서 다양한 빵을 즐기다 사진을 촬영하려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비둘기들에게 테이블을 점령당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뿅뿅 지구오락실3’ 미미∙이영지, 비둘기들 습격에 혼비백산 (제공: tvN)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엔딩 요정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오늘(6일) 방송될 tvN ‘뿅뿅 지구오락실3’ 7회에서는 개인 자유여행 시간이 주어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사진 콘테스트 미션을 통해 이번 회차의 마지막을 장식할 엔딩 요정을 가린다.

지락이들이 순수, 열정, 포르투갈의 세 가지 요소가 들어간 단 한 장의 사진을 제출해야 하는 가운데 이은지는 필요한 의상과 소품을 쇼핑하며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각종 아이템을 풀장착한 이은지는 “나 1등하고 싶어”라며 웃기기 위한 의지를 다져 사진 콘테스트 1등의 정체가 궁금해지고 있다.

미미와 이영지는 빵집에서 다양한 빵을 즐기다 사진을 촬영하려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비둘기들에게 테이블을 점령당한다. 충격에 빠진 두 사람이 다른 장소로 이동하지만 어느새 비둘기가 나타나자 이영지는 “비둘기 신이 붙었나봐요”라며 당황한다고. 급기야 이들은 비둘기 신을 확인하기 위한 일종의 테스트까지 해본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인물 퀴즈로 진행되는 저녁 게임에서는 안유진이 ‘뿅뿅 지구오락실’의 에이스라는 수식어에 어울리지 않는 저조한 활약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인물 퀴즈 최약체로 손꼽히던 미미와 뒤바뀐 듯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 과연 안유진은 페이스를 되찾고 에이스의 명성을 유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3’는 오늘(6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