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정숙, 속옷만 입은 25기 영철 마주치고 화들짝(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출연자 24기 정숙이 속옷만 입은 남자 출연자 25기 영철을 마주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25기 영호를 따라 남자 방에 들어가다가 수건으로 하체를 가린 25기 영철을 마주하는 24기 정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속옷만 입고 있던 25기 영철이 24기 정숙이 들어오자 황급히 들고 있떤 수건으로 하체를 가린 것.
깜짝 놀라 "죄송하다"고 사과, 방을 나간 24기 정숙은 "아씨 깜짝이야"라며 놀란 심경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여자 출연자 24기 정숙이 속옷만 입은 남자 출연자 25기 영철을 마주치는 사태가 벌어졌다.
6월 5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116회에서는 네 번째 '한번 더 특집'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25기 영호를 따라 남자 방에 들어가다가 수건으로 하체를 가린 25기 영철을 마주하는 24기 정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속옷만 입고 있던 25기 영철이 24기 정숙이 들어오자 황급히 들고 있떤 수건으로 하체를 가린 것.
깜짝 놀라 "죄송하다"고 사과, 방을 나간 24기 정숙은 "아씨 깜짝이야"라며 놀란 심경을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의욕 없어 보여” 김소현, 태도 논란 터지나‥“다들 할머니라고 불러”(엘르코리아)
- 빌런 된 정현규→임신 폭로 서민재, 연애 리얼리티 명과 암 [스타와치]
- 김부선 악플러들과 전쟁 “이정길이 아이 아빠? 헛소리 중범죄” 고소
- ‘속옷차림 바람 들통’ 박준휘, 결국 뮤지컬 ‘등등곡’도 하차 “일신상 이유”
- 김대호, 초중고 선배 이수근과 손절 “다시 볼 일 없어” (푹다행)[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