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 공개 후 잠적’ 서민재 근황, 변호사 통해 전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유서를 남긴 뒤 2주 넘게 잠적했던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 출신 인플루언서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의 근황이 전해졌다.
서민재와 A씨의 입장 차이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달 19일 서민재는 '유서'라는 제목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게 누군가? 아이 가졌는데 혼자 발버둥 치는 사람일까. 숨어서 대형 로펌 선입해 고소하는 사람일까" 등의 내용을 적은 메모를 SNS에 올리고 이후 잠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유서를 남긴 뒤 2주 넘게 잠적했던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 출신 인플루언서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의 근황이 전해졌다.
5일 OSEN에 따르면 서민재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변호사는 “사건 관련으로 간혹 연락하고 있으며 (건강과 관련해) 별 문제는 없다”고 밝혔다.
최근 서민재의 인스타그램 상단 게시물에는 “잘 지내는지 알려주세요” “밥 먹는 사진 한 장이라도 올려주세요” 등 걱정스러운 팬들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서민재는 지난달 2일 자신의 SNS에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남자친구 A씨의 실명과 함께 초음파 사진, 진한 스킨십이 담긴 근황 사진 등을 공개했다. 이후 A씨가 서민재의 임신 소식을 듣고 잠적했다고 주장하며 그의 신상 등을 폭로했고, 이에 A씨 측은 서민재를 스토킹처벌법 위반, 감금, 폭행,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다.
서민재와 A씨의 입장 차이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달 19일 서민재는 ‘유서’라는 제목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게 누군가? 아이 가졌는데 혼자 발버둥 치는 사람일까. 숨어서 대형 로펌 선입해 고소하는 사람일까” 등의 내용을 적은 메모를 SNS에 올리고 이후 잠적했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 2022년 보이 그룹 위너 멤버 출신 남태현과의 마약 사실을 폭로해 논란이 됐다. 두 사람은 경찰에 입건됐고, 서민재는 지난해 1월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근황 #잠적 #서민재 #하트시그널3
bng@fnnews.com 김희선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