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9월 개최…이적· FT아일랜드·터치드→크리스탈 레이크·사바시스터 출연

김원겸 기자 2025. 6. 6. 0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글로벌 축제 브랜드인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가 오는 9월 개최를 확정짓고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는 러브칩스인터내셔널(LOVE CHIPS INTERNATIONAL Inc)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대규모 라이브 음악 축제로 오는 9월 6일과 7일 양일간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차 라인업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가 오는 6월 10일까지 공식 예매처인 NOL TICKET(인터파크)에서 양일권 얼리버드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일반 예매는 2차 라인업 발표 후 실시될 예정이다. 제공|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포스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글로벌 축제 브랜드인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가 오는 9월 개최를 확정짓고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는 러브칩스인터내셔널(LOVE CHIPS INTERNATIONAL Inc)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대규모 라이브 음악 축제로 오는 9월 6일과 7일 양일간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는 ‘아름다운 세상을 향해 함께하는 한걸음’이라는 모토 아래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아티스트들과 소통하고 관객과 공감대를 확산해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문화선도적 글로벌 브랜드 페스티벌이다.

세상에는 다양한 사랑의 형태가 있듯 무언가를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모이고, 라이브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랑을 나눈다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 축제로, 단순한 음악 페스티벌을 넘어 모두가 함께 소통하는 것으로 뮤직 페스티벌과 글로벌 캠페인이 결합된 신개념 대중문화 콘텐츠를 표방한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1차 라인업에는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가 모아진다. 독보적 음악 세계를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이적을 비롯해 일본의 유명 메탈코어 밴드인 크리스탈 레이크, 일본 나가사키 출신 3인조 펑크록 샹크(SHANK), 한국형 밴드의 성장과 진화를 보여주는 FT아일랜드, 한국 최고의 밴드로 성장한 가수 터치드, 인디신의 대표밴드 로맨틱펀치가 이름을 올렸다.

국내 팝 펑크의 시작이자 베테랑 밴드 검엑스,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록밴드 사바시스터, 한국의 팝펑크 밴드 라이엇 키즈, 한국의 록밴드 더 솔루션스, ‘더 아이돌 밴드: 보이즈 배틀’에서 최종 우승 후 한국과 일본에 동시 데뷔한 밴드 하이파이 유니콘까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생생한 라이브 무대들을 꾸민다. 여기에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함께 감상하며 즐기는 오감 자극 음악 라이브로 만족도를 더할 예정이다.

페스티벌과 캠페인의 가교 역할을 하며 음악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는 조만간 2차 라인업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