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전남서 3박4일 ‘감사투어’ 일정 공개
박대성 2025. 6. 5. 17:27

[헤럴드경제=박대성 기자] 6.3 대통령 선거에서 ‘골목골목선대위 광주전남위원장’을 맡아 지역 곳곳에서 유세활동을 벌인 정청래 민주당 의원이 감사 인사차 전남을 재차 방문한다.
5일 정청래 의원실에 따르면 이날 저녁 7시 나주혁신도시 빛가람호수공원을 시작으로 3박 4일 일정으로 이재명 대통령 당선 감사 인사 투어를 전남에서 진행한다.
6일 오전 9시 30분에는 남평오일시장, 정오에는 광양 오일장, 3시에는 여수 이순신광장을 찾는다.
7일 오전 9시 30분에는 순천 아랫장, 11시30분에는 장흥 토요5일장, 오후 2시 보성읍 5일장, 4시 30분 광주 말바우시장 등을 방문한다.
8일 오전 9시 화순 고인돌시장, 11시 30분 구례 5일장, 오후 2시 곡성 기차마을전통시장, 오후 4시 광주 송정오일장을 찾는 강행군이다.
그리고 오는 20일에도 목포, 무안, 함평 등지를 찾아 높은 지지로 보답한 호남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정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선거 때 찍어달라고 절절하게 부탁드렸고 호남에서 압도적 몰표를 주셨기때문에 감사드리는 것이 도리라 생각한다”면서 “이재명 대통령이 일일이 다닐 수 없기에 저라도 대통령을 대신해서 당선 사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적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력 이 정도였나” BTS 진, 한남더힐 175억에 전액 현금 매입
- 결혼 앞둔 뮤지컬 배우, 女동료와 속옷 사진 유출…논란 일파만파
- “화장품 먹방 독 됐나” 20대 인플루언서 사망…독극물 중독 의혹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일론 머스크에는 투자 안할 것”…이유가
- JK김동욱 “트럼프형 전화 한 통 넣어줘라, 봉화라도 피워주던가”
- 농구선수 허웅, 옛 연인 변호사 고소했지만 ‘혐의없음’
- “회사 없어지기 D-데이” 尹 대통령실 직원 ‘퇴사 브이로그’ 왜 논란?
- 빅뱅 탑, 몰라보게 야윈 근황…‘오겜3’ 공식행사 등장
- 주현영, 어제 교통사고 “경미한 부상...치료위해 스케줄 정리 중”
- 아이유에 ‘성적 악플’ 달고 시치미…40대 여성 추가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