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에그몬 월드: 저니' 사전예약 시작
강미화 2025. 6. 5. 17:07

아폴로테크놀로지는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에그몬 월드: 저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다양한 개성과 능력을 보유한 100여 종의 '에그몬'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트레이너가 돼 에그몬과 함께 팀을 이루고, 보스를 공략하며 협동 전투를 펼치게 된다. 에그몬은 진화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하며 유저는 전략적으로 에그몬을 조합해야 한다.
이 게임은 일본, 홍콩, 대만 등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
국내 출시를 기념해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사전예약에 참여해 한정 캐릭터인 SSR 에그몬'펭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정식 출시 후에는 2025회 무료 뽑기, 100억 스타젬 등 인게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S25 울트라, 아이폰 16 프로 맥스 등 실물 경품을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인원이 증가할 수록 추가 보상도 순차적으로 해제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 가입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