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갑질 논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손절 [TD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갑질 논란과 영화계 싸움에 휩싸인 할리우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를 손절했다.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지 페이지식스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최근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영화감독 겸 배우 저스틴 발도니 간의 성희롱 혐의를 다투는 소송에 대해 법정에 출석하라는 소환장을 받은 뒤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연락을 의도적으로 무시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갑질 논란과 영화계 싸움에 휩싸인 할리우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를 손절했다.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지 페이지식스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최근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영화감독 겸 배우 저스틴 발도니 간의 성희롱 혐의를 다투는 소송에 대해 법정에 출석하라는 소환장을 받은 뒤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연락을 의도적으로 무시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지난해 12월 영화 '우리가 끝이야' 촬영 중 저스틴 발도니(Justin Baldoni)에게 성희롱을 당했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저스틴 발도니는 지난 1월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그의 남편인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를 상대로 명예 훼손 등을 주장하며 4억 달러(한화 5500억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이 과정에서 발도니는 유명인들의 압박으로 영화 대본이 수정됐으며 이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오랜 친분을 이어 온 테일러 스위프트가 관련돼 있다고 주장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두 사람의 법적 공방에 휘말려 결국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하게 됐다.
테일러 스위프트 측은 저스틴 발도니의 주장을 강력히 부인하며 "영화 제작이나 캐스팅에 관여하지 않았다. 영화와 관련한 건 내 노래 한 곡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한 것뿐"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이번 증인 소환은 "유명인의 이름을 이용해 언론의 관심을 끌려는 의도"라고 비판했다.
현지 매체는 "테일러 스위프트는 소송에 휘말리게 된 뒤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모든 연락을 끊었다"라며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관계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그가 피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4년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수공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개설해 개인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나 최근 한 직원의 폭로로 직원 착취, 급여 미지급, 유해한 근로 환경 미개선 등 조직 관리 소홀 문제가 불거져 비판받았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블레이크 라이블리 | 테일러 스위프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전청조 감옥서도 사기, 동성 교제+임신한 척
- "5억 내놔" 유명 가수 협박한 조폭 출신 男, 구속기소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