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휘, '베어 더 뮤지컬' 이어 '니진스키' 돌연 하차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휘가 출연 중이던 작품에서 돌연 하차하게 됐다.
5일 '베어 더 뮤지컬'과 '니진스키'의 제작사 쇼플레이는 공지를 통해 박진휘의 하차 및 캐스팅 스케줄 변경을 안내했다.
제작사에 따르면 박준휘는 '베어 더 뮤지컬'의 '피터' 역에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하게 됐다.
박준휘는 '베어 더 뮤지컬'만 아니라 '니진스키'에서도 하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박준휘가 출연 중이던 작품에서 돌연 하차하게 됐다.
5일 '베어 더 뮤지컬'과 '니진스키'의 제작사 쇼플레이는 공지를 통해 박진휘의 하차 및 캐스팅 스케줄 변경을 안내했다.
제작사에 따르면 박준휘는 '베어 더 뮤지컬'의 '피터' 역에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하게 됐다. 또한 같은 작품의 '타냐' 역의 우진영 역시 하차한다.
이로 인해 이날 오후 7시 30분 공연에서 피터 역에 강병훈, 타냐 역에 박도연이 급하게 투입됐다. 내일(6일) 오후 6시 30분 공연에서 피터 역에 강병훈이 빈자리를 대체하며, 7일 오후 6시 30분 공연은 취소됐다.

박준휘는 '베어 더 뮤지컬'만 아니라 '니진스키'에서도 하차한다. 이에 8일 오후 2시, 15일 오후 6기 공연은 각각 신주협, 정휘 배우로 캐스팅 변경됐다. 8일 오후 6시와 10일 오후 8시 공연은 취소됐다.
박준휘와 함께 우진영이 돌연 작품에서 하차하면서 이번 결정의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51세 나이로 별세' 가짜뉴스에 "아직까지 잘 살고 있어"
- "눈치채니 커튼 뒤에 숨어서‥" 이세영, 불법촬영 피해(영평티비)
- "오지마" 전호준, 전 연인 데이트 폭행 반박…증거사진·녹음본 공개
- "거짓입장 들통났나" YG 송민호, 검찰 송치에도 여전히 침묵 중 [ST이슈]
- 故 김새론, 생전 마지막 메시지 "힘들 때 나를 떠난 사람들아"
- [단독]염정아·박준면·덱스·김혜윤, '산지직송' 스핀오프 출연
- 최정윤, 5살 연하와 깜짝 재혼 "딸, 처음 봤는데 '아빠'라 불러"
- 차은우부터 김선호까지, 절세 탈 쓴 '유령 가족 법인' 실체 [ST취재기획]
- 남현희, 전청조 때문에 파경 NO "전남편 상간녀 때문에 이혼" 폭로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중…"결혼은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