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NCT 도영, 뜻밖의 알레르기 발견? "상상도 못 했던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도영이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충격에 빠진 모습이 공개된다.
도영은 상상도 못 했던 '이것' 알레르기를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도영이 병원을 찾아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병원을 찾은 도영은 예상 밖의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휩싸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NCT 도영이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충격에 빠진 모습이 공개된다. 도영은 상상도 못 했던 '이것' 알레르기를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도영이 병원을 찾아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도영은 얼마 전 감기약을 먹고 알레르기 반응으로 응급실에 갔던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는 "혼자 응급실에 간다는 게 인생에서 겪기 힘든 경험이었다"며 "엄청 무서웠다"고 당시 느낌을 전한다. 이에 그는 건강 체크를 위해 병원에서 알레르기 검사를 받았다고 밝힌다.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병원을 찾은 도영은 예상 밖의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휩싸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사 선생님의 말을 들으며 점점 더 커지는 도영의 눈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도대체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도영은 알레르기 검사를 통해 평소 피해야 할 것들을 알게 된다. 리스트를 확인한 그는 뜻밖의 단어를 확인하고 다시 한번 놀란다. 도영은 "상상도 못 했던 것"이라며 그동안 '이것' 알레르기 증상은 없었다고 밝히는데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병원을 나온 도영은 차를 몰고 어디론가 향한다. 그의 집이 아닌 낯선 집 앞에 선 도영은 자연스럽게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지만, 오류 알림에 "뭐였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그는 다급히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데, 과연 그가 도착한 곳은 누구의 집일까.
뜻밖의 알레르기 검사 결과에 충격을 받은 도영의 모습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51세 나이로 별세' 가짜뉴스에 "아직까지 잘 살고 있어"
- "눈치채니 커튼 뒤에 숨어서‥" 이세영, 불법촬영 피해(영평티비)
- "오지마" 전호준, 전 연인 데이트 폭행 반박…증거사진·녹음본 공개
- "거짓입장 들통났나" YG 송민호, 검찰 송치에도 여전히 침묵 중 [ST이슈]
- 故 김새론, 생전 마지막 메시지 "힘들 때 나를 떠난 사람들아"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