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전 남친' 주원, 실물 목격담 확산…"인간이 이럴 수 있었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원의 근황이 전해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주원은 자신의 계정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원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으로 카페 테라스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다.
주원은 극 중 귀객 전용 사진관의 7대 사진사 '서기주' 역을 맡아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배우 주원의 근황이 전해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주원은 자신의 계정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원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으로 카페 테라스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다. 짧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눈빛과 깊은 눈매가 어우러져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좋아해요", "오빠 사랑해", "미남 천사의 등장","얼굴 보여줘서 고마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원은 지난해 3월 종영한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다. 이 작품은 죽은 자들만을 위한 비밀스러운 사진관을 배경으로,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밤마다 등장하는 손님들과 함께 생과 사를 넘나드는 기묘한 사건들을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판타지물이다. 주원은 극 중 귀객 전용 사진관의 7대 사진사 '서기주' 역을 맡아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주원은 지난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한 후, 지난 2010년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시작으로 '오작교 형제들'(2011), '각시탈'(2012), '굿닥터'(2013)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지난 1월 가수로도 데뷔해 눈길을 끌었다. 2025년 첫 고백송인 신곡 '사랑은...'은 주원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히트 메이커' 안영민 프로듀서의 협업으로 완성된 곡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콘셉트 포토와 함께 공개되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주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놓치면 평생 후회할 5월 개봉작…"극장에 남는 자리 없을 수도 있다"
- 넷플릭스 최초 '서울' 배경 영화 등장…봉준호 감독조차 반했다
- 6년 전에 개봉했는데…갑자기 넷플릭스 TOP5에 진입한 한국 영화
- 시즌1도 미쳤는데…초호화 캐스팅+시즌2로 돌아온다는 한국 드라마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尹 파면 직후 느닷없는 역주행…'평점 8.57' 찍고 반응 터진 한국 영화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평점은 6점대인데…국내 OTT 랭킹 3위 오르며 '역주행' 중인 한국 영화
- 극장에선 9만 명 간신히 넘겼는데…넷플릭스에서 빠르게 '역주행' 중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