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 특별출연’ 이준혁 “소지섭 형님께 따뜻한 에너지 받았다”
강신우 기자 2025. 6. 5. 11:47

배우 이준혁이 넷플릭스 ‘광장’ 특별출연 소감을 전했다.
5일 오전, 서울 중구 엠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최성은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소지섭, 공명, 추영우, 안길강, 조한철, 이준혁이 참석했다.
‘광장’에 특별출연으로 나온 이준혁은 남기준(소지섭 분)의 동생 남기석 역을 맡았다. 극 초반 남기석의 죽음은 형인 남기준의 분노를 이끌어내고 이야기의 시발점이 된다. 이준혁은 “소지섭 형님의 동생으로 나와서 죽고 가면 된다고 해서 편한 마음으로 수락했다”며 “근데 웹툰 원작을 보니까 부담감이 많아졌다”며 자신의 예상보다 중압감이 심했음을 밝혔다.

이어 이준혁은 “현장에서 소지섭 형님을 만나는 일이 많았는데 형님과 연기의 온도를 맞추려고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다”며 “소지섭 형님은 말수가 많지 않으시면서도 같이 연기할 때 따뜻한 에너지를 주시는 분”이라고 소지섭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 액션이다. 광장은 6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강신우 온라인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현역가왕3)
- 조세호·이이경 손절한 유재석, 허경환으로 채운다
- 장원영 “홍콩은 좋아하는 나라” 발언에 “중국 주권 모독” 불매 조짐
- 윤미라, ‘70대 맞아?’ 반응 폭발한 수영복 몸매…“관리 안 하는데”
- [전문] ‘강도 제압했더니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 강도 ‘적반하장’ 역고소에 분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