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LF 질스튜어트뉴욕, 수영복 라인업 확대

한전진 2025. 6. 5. 09:1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후 반응 힘입어 7종 스타일로 확대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수영복 컬렉션을 확대 출시했다.

LF 질스튜어트뉴욕 25SS 스윔웨어 컬렉션 화보 (사진=LF)
질스튜어트뉴욕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수영복 라인업이 높은 반응을 얻어 올여름 총 7종의 스타일로 제품 구성을 확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제품은 세련된 모노톤 색상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구성돼 리조트웨어와 도심 속 여름룩 모두에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탈착 가능한 스커트가 포함된 투피스형 원피스 수영복으로, 취향에 따라 바지형 또는 치마형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 소매 러플과 리본 매듭 디테일을 가미한 여성스러운 디자인, 래시가드 스타일 상의에 플레어 스커트를 더한 체형 보완형 수영복 등도 함께 출시됐다.

질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과한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층 모두를 겨냥해 이번 수영복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올여름 감도 있는 리조트룩부터 일상용 스윔웨어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